본문 바로가기

혼모노

(17)
마비노기 :: 2019 마비노기 판타지파티 유저 아티스트 후기 지난 글 19. 05월 19. 05월 5월 크로키 분량이 좀 많이 적어보이는데 사실 4절짜리 크로키북에다가 한 것도 있는데 귀찮아서 안찍었음.......ㅎ 다담달에 교육 끝나면 집에 들고와서 골라봐야겠음 그것도 그렇고 판파때 낼 일러스트 작업이.. taitinncarp.tistory.com 에서 마비기 유저 아티스트 당첨됐다고 썼었는데 드디어 행사 당일이 돼서 갔다왔음 근데 벌써 한달다돼가네 아ㅋㅋㅋ 선요약 : 이게뭐지 아 ㅋㅋ;;; 마비노기 15주년 판타지파티 행사장은 성수동 S팩토리 정말.....날씨가 좋다못해 불타죽을뻔한날이었다 거기다 감기가 일주일째 안낫고있어서 아주게갓았음 첨에 문자로 아티스트들 웬만하면 9시30분까지 오셔서 본인작품 확인하시고 머라머라왔는데 나중에보니 오후때 온 사람들도있고 그..
일본 여행 - 교토 ∥ 2일차_ 금각사(킨카쿠지) & 아라시야마 기모노 대여 & 아라시야마 뱃놀이 (上) 이전글 : 1일차_ 은각사(긴가쿠지) & 헤이안 신궁 & 교토 타워 & RESI STAY KUMIKO AMATERRACE (下) 18. 03 교토 3박 4일 가족여행2일차 : 18. 03. 28금각사(킨카쿠지) - 아라시야마 기모노 대여; 교에츠 - 기모노 아라시야마 뱃놀이 - 아라시야마 당일온천 텐잔노유 - 니조 성 금각사(킨카쿠지) 이런ㅅㅂ하........................포폴지옥에서 벗어났더니 2일차 글을 3개월만에 쓸줄은 몰랐는걸~~??~~~내가 타임머신을탔나?~?~?~정말.....정말 블로그가 하고싶었는ㄷㅔ......지옥에서 방금올라와서.....정신을못차리겠다.......ㅜ 교토에서 제일 유명한곳 중 한 곳금박이 벗겨질까봐 전전긍긍하는 명소....금각사는 친절하게 정류장 이름이 '킨카..
마비노기 :: 15주년 기념 2019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 공연 관람 후기 후...마비기 팬아트 그리느라 2주 꼬박 삭제당했다.......ㅠㅠ이제 다시 포스팅 열시미 해야징... 이벤트로 근근히 먹고 살아가던 어느날....오케스트라 티켓을 내손에! 이벤트 당첨일이 돼서 당첨확인을 해봤더니.... 띠요오옹....이때까지 수많은 넥슨캐시 이벤트들을 제치고 오케스트라 관람 이벤트에 당첨될줄은........ 상상도못한것이었다........그동안 조124123같은 수상한 소년의 부탁 이벤트 하느라 맨날 탈점2를 돌던 기억이 스쳐지나가면서 만감이 교차했다...야 이게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면 조스바캐릭터는 입장만 시키고 몹을 한마리도 안잡아서 이벤트 응모도 못했는데생각해보니 아버님 명의여서 당첨됐어도 오바는 못갔을것ㅎ 그래서 혼자갔다...흑흑....이게 다 오빠 혼자 마블 시리즈 ..
마비노기 :: 미스틱 패스파인더 타이틀 획득 & 페스 피아다 (페피) 매어 간이 공략 이제는 허벌 타이틀이 됐지만출시 당시에는 핫했던 일찐타이틀 [미스틱 패스파인더]...처음 나왔을 때에는 모든 파티 맥컷이 1200/1400정도로 높은 편이었지만일곱 번의 악몽과 되살아난 허상 미션이 생각보다 허벌인 게 소문나서18년 12월정도서부터는 1100/1300파티도 많이 생기게 되었다.대신 페스 피아다는......ㅎ.......RG??? 마비노기의 공제마비노기 파티 모집 공제에서 1100은 주무기 맥뎀(인간, 자이: 양검 및 랜스, 쌍검 등. 이 때 너클은 범죄였음ㅎ;; / 엘프: 활), 1300은 체인 맥댐을 뜻하며, 인챈트 옵션을 받기 위한 버프(마나실드 등)를 제외한 모든 버프효과가(전장 및 특수악보, 지속 시간이 1일 미만인 물공포;프리시즌 기간에 가끔 버프효과를 줄 때도 있는데, 이때는 ..
클립스튜디오 EX 구매 + 2019년 세일 중! + 클립스튜디오 세일 알람 받기 오늘 낮에 폰을 보는데 메일 알림이 와서 봤더니클립스튜디오 2019년 할인이 시작되었다는 메일이 왔다 2019년 봄맞이 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다고 한다wow~~ 클립스튜디오 2019년 할인 판매 기간은2019년 3월 19일 17:00까지(한국 시간)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버전 업그레이드(EX로 업그레이드)는 84달러,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는 25달러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EX는 109달러에 각각 판매중. 프로 버전 업그레이드 가격과 EX버전 구입 가격은 똑같기 때문에만약 맛만 보고 싶다면 or 포토샵을 깔기가 귀찮다면 프로 버전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선택인 것 같다. 단돈 3만원ㄷㄷㄷㄷㄷㄷ스팀겜 한번 안사면됨ㄷㄷㄷㄷㄷㄷ 난 원래 포토샵만 쓰고 있어서 클립스튜디오는 그냥 배워볼까...? ..
일본 여행 - 홋카이도 ∥ 5일차_ 오타루 역 & 신치토세 공항 이전글 : 4일차_ 오타루 니신고텐(청어저택) & 도미 인 프리미엄 오타루 내추럴 핫 스프링 (下)17. 10 홋카이도 4박 5일 신혼자유여행5일차 : 17. 10. 26오타루 역 - 신치토세 공항 오타루 역 돌아가는 비행기 시간이 너무 일러서ㅜㅜㅜ슬펐다... 11시 30분 비행기였던 것 같음진짜 숙소가 역 코앞에 있다는건 엄청난 장점이야~~ 그나저나 여행기 마지막 글을... 다녀온 지 무려 1년 5개월 뒤에 쓰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는걸...ㅎ반성합니다...좀만 더 있으면 교토 여행기도 1년만에 쓰겠는걸~?~?~ㅋㅋ~~ 가기 전에 역명판 사진은 필수인거 알제잉?ㅋㅋㅜㅜ오타루 넘 조아서 이거 찍으면서 뭔가 울적했다ㅜㅜ 이건 오빠가 찍은 것 ㅋㅋㅋ오빠가 이사진 막 찍고 들어와서 자리에 앉았는데무언가 ..
일본 여행 - 홋카이도 ∥ 4일차_ 오타루 니신고텐(청어저택) & 도미 인 프리미엄 오타루 내추럴 핫 스프링 (下) 이전글 : 4일차_ 오타루수족관 & 슈쿠쓰 파노라마 전망대 (中)17. 10 홋카이도 4박 5일 신혼자유여행4일차 : 17. 10. 25오타루 수족관 - 슈큐쓰 파노라마 전망대 - 오타루 니신고텐 - 도미 인 프리미엄 오타루 내추럴 핫 스프링 오타루 니신고텐 (청어 저택) 슈쿠쓰 파노라마 전망대에서 하산해서 바로 니신고텐으로.니신고텐은 그냥 동네 관광지 같은 느낌이라 정보가 별로 없었다애초에 내 정보의 80%는 구글지도에서 왔지만....응..거제로 치면...김영삼 대통령 생가 포지션인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보단 볼것도 많고 뭔가 더 많지만.......☞☜ 니신고텐을 번역기 돌려보니까 청어 저택이라고 나와서 당최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 궁금했는데진짜 청어 저택이다사진 ㄱㄱㄱ 오타루 수..
일본 여행 - 홋카이도 ∥ 4일차_ 오타루수족관 & 슈쿠쓰 파노라마 전망대 (中) 이전글 : 4일차_ 오타루수족관 (上)17. 10 홋카이도 4박 5일 신혼자유여행4일차 : 17. 10. 25오타루 수족관 - 슈큐쓰 파노라마 전망대 - 오타루 니신고텐 - 도미 인 프리미엄 오타루 내추럴 핫 스프링 오타루수족관 계속해서 오타루수족관 2탄 해수공원 동물 쇼가 끝나고 돌고래 쇼까지 한시간 정도 남았으므로 점심 먹으러 감우린 매표소의 안내문을 자세히 안봐서 재입장을 못하는줄 알고 수족관 내 푸드코트로 갔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이게 엄청난 결과를 부를 줄은 아모른직다 메뉴가운데 맨 밑줄 가운데ㅋㅋㅋㅋ 카레랑 오므라이스 비주얼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거북이 타로군 런치, 오빠는 미소라멘 먹음 푸드코트 내 모습사람이 별로 없는 편이긴 하지만 놀이방에 애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히 노는건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