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 2019 마비노기 판타지파티 유저 아티스트 후기

나이런거하니/콤겜

by taitinncarp 2019. 7. 19. 19:36

본문

반응형

지난 글

19. 05월

 

19. 05월

5월 크로키 분량이 좀 많이 적어보이는데 사실 4절짜리 크로키북에다가 한 것도 있는데 귀찮아서 안찍었음.......ㅎ 다담달에 교육 끝나면 집에 들고와서 골라봐야겠음 그것도 그렇고 판파때 낼 일러스트 작업이..

taitinncarp.tistory.com

에서 마비기 유저 아티스트 당첨됐다고 썼었는데 드디어 행사 당일이 돼서 갔다왔음

근데 벌써 한달다돼가네 아ㅋㅋㅋ

 

선요약 : 이게뭐지 아 ㅋㅋ;;;

 

마비노기 15주년 판타지파티 행사장은 성수동 S팩토리

정말.....날씨가 좋다못해 불타죽을뻔한날이었다

거기다 감기가 일주일째 안낫고있어서 아주게갓았음

첨에 문자로 아티스트들 웬만하면 9시30분까지 오셔서 본인작품 확인하시고 머라머라왔는데 나중에보니 오후때 온 사람들도있고 그랬음..... 왜 나만몰랐냐???나도 거 트이타인가 그런거해야되나???? 

 

역에서 한 5분정도 걸어갔는데 건물 입구가 지도상 북쪽이 아니라 남쪽에 있어서 여기가 맞나 싶었다.........

그래서 무슨 이상한 골목같은데로 돌아갔음ㅡㅡ;;; 가니까 벌써부터 줄 서 있는 사람들 많이 보였다

이건 점심시간에 찍은 것

사진상 왼쪽에 사람들이 줄서있고 들어가는 입구도 있었는데 유저 아티스트 입장은 뭐 어디 따로돼있다고 그래가지고 봤는데 아무리봐도 일반입장 매표소...흠...매표소라해야하나...매표소는 아니고 표받는곳....안내소라고할까?....

아무튼 일반입장 안내소밖에 안보여서 일단 빈 줄로 가는데 길도 빙시같이 이상하게 만들어서 중간에 자꾸 가다가 막힘

쫌 가니까 직원들이 보였는데 일반입장 입구 옆이어서 물이랑 부채같은거 나눠주고 있었다

직원들 중 한명이 나한테 이거 안받아가시냐고 그랬는데 어차피 똑같은거 줄거니까 ㄱㅊ다고하고 아티스트 입장은 어디로 하냐고 물어봤더니 저어어어어어어어어어쪽으로 가셔야한다고함

개십구석탱이에있어서 보이지도않았음ㅋ 거의 건물을 3/4바퀴정도 돌아서 온 셈ㅋ ㅅㅂ

아무튼 그래서 유저아티스트 안내소 도착했는데 부채랑(이건 전체특전) 팜플렛이랑 유저아티스트 안내자료 받았는데 물은 안줌... 왜지?? 왜안주는것이지??? 이때까지는 그래도 안에 자판기라도 있을거라 생각하고 그냥 들갔음

들가는데 스태프통로로 들어가라고해서 오 뭔가쫌 돼보이는 느낌이었다ㅋ애바

어떻게 된게 가는곳마다 다 구석지고 어두침침했다ㅋ

 

들가서 전시장 가는데 전시장도 개 구석탱이에 처박혀있었음

위치상으로는 출구쪽이었음

1층 무대

1층에 뭔 공연장인지 무대인지 있다고 하더니 매우작았음(사실 욕썼는데 지웠음ㅎ) 그래도 오전이니까 사람 그렇게 많이 안오겠지???했는데...흠....

 

그리고 전시장 가봤더니

유저 일러스트 전시가 돼있는데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진짜 어처구니없었음

이떄까지 참고있었는데 여기선 소비자로써 욕좀해야겠다ㅅㅂ

 

ㅋㅋㅋA2 사이즈로 작업해달라 해놓고 정작 가보니 A4? A5??그정도 사이즈로 덜렁덜렁 널려있음ㅋㅋ 갓직히 나 졸업작품전시회때도 이렇게는안함 ㄹㅇ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 막말로 좆만해서 뭐 보이지도않음ㅋ 내그림 맨 윗줄에 있었는데 대략 180cm?정도 높이에 달려있었는데 이거원ㅋㅋㅋ자세히 볼려면 벽에 착달라붙어야됨ㅋㅋㅋㅋㅋ내참ㅋㅋㅋ뭔 학예회인가???ㅋㅋㅋ 수준하고는ㅋㅋㅋ진짜 저게뭐임?? 동네 백화점에 동네미술학원 애새기들 그림도 액자넣어서 이젤에 곱게 널어주는데 씹ㅋㅋㅋ카악퉤

이럴거면 대체 공모 왜받음??존나어이없네 시팔ㅋㅋㅋ이지럴할거면 그냥 공홈에다가만 널든가ㅋㅋ에휴씹거ㅋㅋㅋ

공식일러스트?? 크게널수있음ㅇㅇ당연히ㅇㅇ; 근데ㅋㅋ; 공모받아놓고 짐짝취급은 좀아니지ㅇㅇ;;; 아무리봐도 어쩔수없이 참여작 이만큼 받았는데 15년치 공식일러스트도 다 걸어놔야되는데 자리는없네? 그럼 유저일러스트 걸데도 없으니까 유저일러스트 크기를줄여서걸자~이지랄난거 딱보임ㅋㅋ 참 자아아아아알봤읍니다~~ 아니면 씨1발 그냥 연도별로 대표작 1~2점 존나크게 유저일러스트도 숫자 팍줄여서 크게널든가 ㅋㅋㅋ 저게뭐임대체ㅋㅋㅋㅋ존나 어이가없어서 말도안나옴

진짜 내가뭐 대충그렸으면 억울하지라도않지 씨1팔 밥먹고똥싸고자고강의들으러가는시간빼고(어??좀 대충한거같아보인다ㅋㅋ;;) 그려놨더니 뭐임??ㅋㅋㅋㅋ개씹 나오얼굴 존나빻아지게그려져가지고 쳐고쳐놨는데 저사이즈면 보이지도않아서 그냥 안고쳐도될뻔했네 ㅋㅋㅋㅋ 아이고내시간~~ㅋㅋㅋ

에휴십 어쩐지ㅋㅋㅋ 당선자 발표도 하루늦겐가하더니ㅋㅋㅋ그림크기 줄여서낼지말지로 고민하고있었던게분명함ㅋㅋㅋ캬아아악~~퉷ㅋㅋㅋ

 

후 ㅆㅂ 분노심하다^^;; 아직 분노시리즈 한개 더남아있으니 커밍쑨

암튼 그림걸린거 보고 저만큼의 생각을 하면서 사진 대충찍고 나와서 행사장 돌아다녔는데 개인상점 하는 사람들은 또 물을 줬더라... 왜 난 안주냐?...

진자 나 찐다라서 혹시 나만빼고 다준게아닐까?? 했는데 다른 일러스트 참가자들도 못받았다고함ㅋ ㅋㅋㅋㅋㅋㅋ거 물값아껴서 뭐할려고그랬냐???....

쒸~벌거 존나게덥네 이생각하면서 돌아다니는데 무대 근처에서 박웅석디렉터님을 발견해서 나도모르게 헉 박웅석디렉터님아니세요???안녕하세요 했더니 웅님도 어허허 안녕하세요 했는데 내가 그다음 할말을 까먹어서 둘이서 아주 긴 침묵을 가지고 있다가 아,.,,,화이팅!!...하고 돌아섰음...ㅋ ㅋㅋㅋㅋ

맨날 겜에서 웅아이게겜이냐~~했는데 역시나는찐따라서 면전에서그말은못하겠고.....크흠...ㅎ

 

좀이스니까 사람들이 마구들어오기시작했다

어느새 10시가된것

행사장 1층

머 든배른처럼 꾸며놨다고 했는데 솔직히 잘모르겠고.....ㅎ; 걍 덥고 빡치고 아프고 짱나서 눈에 들오지도않았음

목은 계속 타들어가는중 ㅆㅂ 대체 왜 자판기 없냐??? 거기다가 나가지도못하게하고(2차복선)

진짜 뭐 꿔다놓은보릿자루마냥 할거존나없어서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니기만했음 ㄹㅇ;; 아니 할게있어야지;;;; 차라리 개인상점이랑 일러스트 둘다 당선된 사람들은 개인상점이라도 보고있지(앉아있을수있지) 나처럼 일러스트 당첨된사람+혼자온사람들 멍한표정으로 돌아다니고있던거 기억나잔어 아 ㅋㅋ

진심 당선돼도 아무짝에도쓸모가없었음

근데 오전이라 사람 별로 안올줄 알았는데 오전에도 사람개많이왔음

딱봐도 수용인원을 넘어보임

행사장 2층 / 한스의 초상화

참여형 프로그램들은 진즉에 줄이 존나게 길어서 뭐 할수도 없었음

초상화는 텅텅비어있길래 모지? 하고 갔더니 여기도 진즉에 대기표 다팔림

ㅋㅋㅋ

진짜 숨막힌다

 

개발진과 유저 크리에이터(유투버) 소통시간

시간좀 죽이고보니까 소통 프로그램한대서 구경했음

당연히 앞으로의 개발이라던가 세공이슈라던가 그런거에 대해서 얘기도하고 도게자도 할줄알았음

응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부 보고 뭔가쫌 진행될줄 알았는데 갑자기 조2.......아 아니다....아무튼 안궁금한 뭔 병신기사단 제로즈 뒷이야기 하고있음

진심안궁금했는데 질문들을 잘 보니 며칠전에 마비기 페북에 올라온 '잘 가공된 질문'들이었음

댓글에 세공어쩌고달린거만 수십개는됐는데......흠....그럼그렇지~~^^;;

진심 저메인퀘들이 재밌나???? 아 G16인가 기르가쉬까지는 나도 오따꾸라 좀 재밌긴했음ㅇㅇㅇ;; 근데 그뒤는아니자너;;;ㅋㅋㅋ;;;; 진짜 G3까지만이 진짜 마비노기였다,,,,,,,에잉,,,,~~!!~~!!

저거 끝나고 다시 1층으로.......

 

에린 장학퀴즈

내려가니까 한창 장학퀴즈 하고있었는데 기회가오지않았음

근데 무슨 앨범에 보컬곡 가사맞추는 문제는....와 진짜..... 맞추신분 어케맞췄노;;;

 

드디어 판타지파티의 알맹이 시간이왔음

솔직히 이거말고는 무가치하고 무뭐시기한놈들....

시간이있었으면 갔다오자마자 썼을텐데 요거 갔다오고나서 감기 일주일추가+위궤양(약)처맞아서 존나게아팠음

쉬익쉬익

그리고 어제 메인퀘를패치해버린데스~~

올라가기 너무힘겨워서 1층에서 스크린으로봐씀

마비노기 G24

여기까지 어제 추가됐

을것임

아직안해봤는데 길드칭구들이 예상된 결과였지만 좃노잼이라고함

왼쪽사진나왔을때 사람들이 오우오오아오우어오어ㅏ아아ㅓ아21!!@!@!!!!했는데 뒤에 함정이있었음ㅎ

머 저중에 정령무기는 해줬고 나머지들은 아직 힘들어서 못해준다 대충 그런얘기 했음

아패로도 자캐쟝들은 도라에몽손발이라는것

마비노기 정령 개편

정령 개편한다고 하는데 그냥 에르그 버전2정도로 바뀐것같음

강화인챈세공에르그+정령도해야 사냥갈수있게될것

거기다 펫 누렙도나왔으니머;;애바지;;ㅋㅋ;;

다맞추고하는것: 문어조뺑이 티아가8클라 응안해~~

저거바라ㅋㅋ템다팔아버리길잘했다ㅋㅋ대죄하러가야지ㅋㅋㅋㅋ

내정령은 그냥 클래식정령으로 들고있어야겠다...이미 만렙찍었는데...사냥도 안하고 뭐..... 옮겨도 신정령 70렙밖에 안된다고하고.....

담에 현질해서 자캐쟝 날개랑 꼬리는 다시사줘야지ㅎ 날개는걍둘걸그랬나바...

울라던전 베테랑 난이도 추가

베테랑난이도 나와도 하는것: 다클라

헉! 개조인챈세공에르그정령펫누렙작 다하고 티아가대신 베테랑다클라돌리겠누;;; 그런방법이;;;

마비노기 업데이트 일정

마비노기 2019 업데이트 일정

19. 06. 24 - 공개 테스트 서버 투입; 정령무기 및 특성

19. 07. 04 - 사전 이벤트 개시

19. 07. 18 - 1차 업데이트 : 메인스트림 1부 (여기까지 완료)

19. 07. 25 - 2차 업데이트 : 정령무기 개편

19. 08. 08 - 3차 업데이트 : 메인스트림 2부, 신규 특성

19. 08. 22 - 4차 업데이트 : 울라 던전 베테랑 난이도, 나머지는 가려져서 안보임(많은분들이 올려주셨을것ㅎ)

 

근데 대체 메인퀘는 왜자꾸 쪼개서 내는지 모르겠다

아포칼립스도 볼륨 뒤지게 적으면서 왜??? 걍 한번에 하지......재미도없는거.......

 

여름 이후에는 공홈 내 경매장 판매 알림 / 넥슨플러그 채팅 / 신규 생활 컨텐츠 / 애니메이션 제휴 / 신규 펫 시스템 / 인터렉션 메이커 업그레이드

를 한다고한다

개인적으로 게임 외부에서의 경매장시스템은 망전이 괜찮았는데.....망전경매장도 뭐 쫌 거시기한 부분 있긴 해도 대체적으로 진짜 망전킹매장이 채고였음.... 망전앱에서도 경매장 뭐 확인하고 우편도확인하고 연동잘돼서 그때는 갓겜될줄 알았는데 뒤에 대항인지 공식공제생기고 병신됨 병신ㅉㅉ

넥슨플러그채팅은 뭐지??? 옛날 마비노기온인가 그거처럼 인게임내로 채팅을 쏘는건지 아니면 카톡대신 넥슨플러그에서 쓰는건지 감이안오내......어쩌면 메신저자체를 저걸로바꿀수도있을수도......ㄷㄷㄷㄷㄷㄷㄷ

신규생활은 뭐 매크힐웬보다 더한난이도로나올것이고 인장으로밀어야겠지.......인장+AP38000머기중......

애니제휴......또 무슨 씹뜨악만화랑 콜라보해서 오따구소리들을것인지......크흠....좀 인싸들도많이보는 그런거랑좀.....제발..................

신규펫시스템은 펫누렙으로 자꾸 시동거는것같고 인터렉션메이커는 전혀궁금하지않음 오따구겜을 더오따구스럽게만들고있음ㅡㅡ 다루 닥치게하는걸로는 쓸수있겠다...

앞으로의 마비노기는 메인스트림과 전투&생활재능(추가겠지???) 종족밸런싱 낭만농장 알바를 건드리겠다고한다

정말무서운게임

 

2층에 슬슬 사람들이 빠지는것 같아서 다시 올라가서 구경

공방 프로그램

업데이트 발표하고 쿠키만드는 5천원짜리 공방 프로그램 준비하고있었음

테이블매트가 좀 귀여웠음

 

저거 구경하다가 옆에 보니 퍼거스와 가위바위보가 줄이 좀 짧아보여서 줄서서 기다렸는데 감맘보 지고 주는거 받아가려고했더니 퍼거스님이 내 입장권보시곤 아 노란색띠분들은 안되신다고 하는거임

????뭐가안되는거???지????했더니 아티스트들은 참가못한대나ㅡㅡ 그래서 알겠다고하고 1층내려가서 관청에 안내스탭들한테 물어보러갔음

가가지고 1. 아까 위에서 퍼거스랑 가위바위보 하려고했는데 아티스트들은 참가가 안된다고그러던데 뭐냐?? 퍼거스가위바위보말고 다른것도다못함???

2. 아티스트들은 물 안줌???(목조오온나말랐음)

3. 밥은 어떻게먹으러가면됨??? 나가면 퇴장이라고하지않았음????

이렇게 물어봤더니

1. 이부분은 잠시 기다려보셈 저희도 잘몰라서 물어보고.........

(기다린후 넥슨쪽인지 행사하청받은곳인지 어떤남자분이오심→)

아 아티스트분들은 혜택이 많으셔서... 넥슨캐시 5만원도 받으시고 이런저런 받으시는게 많으셔서 일반입장 하시는분들한테 더 돌려드리려고한다......(진짜로이렇게말함)

2. 물은 일반입장 하신 분들께만 지급됨(왜???왜차별???하냐고묻고싶었지만 참았다)

3. 아티스트분들은 자유롭게 출입가능하심 전시장쪽 출구로나가시면됨(이제알았음)

ㅋㅋㅋㅋㅋ

흠,.,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아티스트 초청은 왜했는지???? 당일 방문해서 특전수령안하면 안준다고 엄포놔놓고 혜택이라고.....흠....

애초에 그럼 아티스트들은 모든 프로그램 참여못하고 입장만 가능하다는 부분에대해서 공지한마디없는것은 왜인지??? 아티스트는 특별한 목적으로 즈그들이 뽑은것아닌가?? 왜 혜택이라고 하는지 도저히 이해가안됨

보통은 당선된것에대한 상품이있고 행사 프로그램은 행사 내용이니까 상품을 받고 말고를 떠나서 참가할수 있게 하지않나?? 그 씨214발 넥슨캐시 5만원이 뭐라고 생색내고 천원 3천원짜리쿠폰 옛날에 팔다남은굿즈 재고떨이하는거 온사람들 다 아는데 그깟 경품노리고(아..이건 진짜 경품만 노린새기들이 있긴하더라;;;ㅋㅋ;;;) 캐시5만원에다가 걸배이처럼 다줏어갈려는것처럼 취급을하네;;;ㅋㅋㅋㅋ 아ㅋㅋㅋ 대체 그럼 행사와서 뭐하라는거임??? 일방적인 업데이트계획 PPT듣고 궁금하지도않은 병신기사단 뒷이야기나 털고있고 안그래도 모든프로그램 줄만씨발쳐길어서 하지도못하는데 그나마 짧은거가가지고 했더니 뭐???ㅋㅋㅋㅋ진짜 야마돌았음

아 뭐 식권??8천원저거??? 아니ㅋㅋ저거도 부랴부랴준비했자너 사람들 폭동일으키니까ㅋㅋㅋㅋ첨엔 점심시간에 자리도 못비우게하고 행사장안에서 밥도못먹게하고 서브웨이(그와중에 찐따게임행사에 저런인싸샌드위치식권을주네 엌ㅋㅋㅋ)로 입다물게하고ㅋㅋㅋ거참ㅋㅋㅋ도대체 이런운영 넥슨에서생각한건지 하청에서생각한건지 궁금해질지경ㅋㅋ 그래봤자 둘다병신ㅇㅇ;;

진짜 이런취급받으면서까지 여기있어야하나???하는생각만 2350813094812984198247987만번들었

는데 오바가 오후때 와서 내그림 걸린거 보기로했으니까 겨우참았음 개씨2팔

그와중에 출입자유로운거 점심시간1시간전에알았음 ㅆㅅㅌㅊ;; 왜 입장때 얘기안해줌??? 한게뭐임대체???? 알았으면씨발 행사시작30분만에나갔다 ㄹㅇ......아 그래서 나중에 각자 알아서 물어봐야 대답해준건가보다;;;;

아니 근데 ㅋㅋㅋ 깃발그거는대체ㅋㅋㅋ왜그런거임??? 진짜 제일쓸데없음ㅋㅋㅋㅋ 나는 그거 퇴장전에 받는줄도 모르고 사이버친구들한테 나 깃발들고있을거니까 날찾아봐~~~라고했는데 퇴장을해야주는것이었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래좋아 58,000원상당의 경품제공받음 혜택맞는듯ㅇㅇ점심도주고ㅇㅇ;;; 오후까지버틸려면먹어야지;;;

깃발이고증서고 그냥폐기물임 ㄹㅇ

관청에서 저거얘기듣고 바로튀어나왔음 뒤질거갓아서

풀드포크어쩌고먹었음

옛~~~날에 딱한번 먹은적있는데 가격존나비싸졌네 그땐5천원에 먹은거같은데......아...지금물가가.....아....ㅋㅋ;;;

 

이때는 밖에 나댕겨서 걸배이인데다 카페가서도 마땅히 할게없어서 그냥 돌아와서 캠파에앉아서 멍때림

이날 모든 전시물들중에 캠프파이어가 제일 퀄리티높았음

전자식 캠프파이어

그렇게 생각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연기가존나많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거의 2시간동안 멍때림 오바늦게와서 ㅆㅂ이멍청이가진자

오후되니까 파오우의농도는옅어지고 그래도 인싸축에속하는사람들이 확실히많이왔음

나뺴고다인싸임

 

오바와서 전시장 다시둘러봄

아침에찍은것 점심전에찍은것 오후에찍은것 쓰깠음

ㅋㅋ오바랑은 퇴장전에들어갔는데 2층에 사람조오오올라많아서 계단에서부터 줄서서 전시장보고 나감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도 행사장 비좁은적 있지않았나??? 왜 학습효과가없는것이지????

아니글고ㅋㅋ 1부때는 1층행사장에서 전시장 곧바로 갈수있었는데 2부되니까 2층으로 돌아서 전시장가라고함 아ㅋㅋㅋ오바랑 전시장부터 볼려고했는데 강제고행길됨ㅋㅋㅋ십ㅋㅋㅋ동선을왜이렇게???한것인지????

어차피 나는 프로그램 참가도못하고 오바도 줄보더니 절레절레하면서 걍 전시장이나갔다가 집가자하는데 사람오질나게많아서 강제로 퇴근길2호선체험해버림 십

아니 저거보는데 몇분이나걸린다고 동선을 저렇게짜는것이지????? 너무더워서 뇌가녹아버린것인가??????

겨우겨우 전시관 입장

공홈에 있는거없는거 다갖고옴 ㄹㅇ

ㅋㅋㅋㅋㅋ

오바가 거의 4시쯤에왔는데 딱 30분돌고 퇴장ㅋㅋㅋㅋㅋㅋㅋ뭐 일케 볼게없냐고ㅋㅋㅋㅋㅋ그림은 쥐똥만큼만들어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건대가서 옷이나좀사고 밥먹으러가자고하고 나오는데 우리같은사람들이 많았는지 5시도안됐는데 출구가 집가는사람들로 문전성시를이룸

ㅋㅋㅋㅋㅋ

꿔다놓은보릿자루일일체험 드디어끝....

이병신같은판파만아니었어도 내감기가 일주일이나늘어나고 위에 빵꾸뚫리는일은없었을것ㅇㅇ진심 오랜만에 몸져누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옛날에간 던파페스티벌도 이거보단재밌었음ㅇㅇ;;;에바잔어;;; 차라리 15년도 던파페스티벌처럼 무대행사위주로했으면 이런일은없었을것

던전앤파이터 :: 2015 던파페스티벌 + 스베누 아쿠아 스플래시

 

던전앤파이터 :: 2015 던파페스티벌 + 스베누 아쿠아 스플래시

뒷북후기 동생이 던파유저인데 이번에 던파페스티벌 당첨됐다고 같이 갔당 서울랜드에서 해서 울집에서 한시간밖에 안걸림 개꿀! 비오는건 안꿀! 대공원역에서 내렸는데 어째 전부 던파하게 생긴 사람들밖에 없음...

taitinncarp.tistory.com

ㄹㅇ이잔어ㅋㅋㅋ

 

나갈려고 줄서있었을때 전길드친구(학교다니는동안 길드나가있었음)한테 카톡왔었는데 퇴장하고 나와서 확인해보니까 나를못찾겠다고.........와있었음..........

나도 깃발을 퇴장때받을줄은.........몰랐어.......................

다음날에 무수한 친구들의 너어디있었어요청을받고 다시 길드로돌아갔따........흑흑

어차피 얘네랑만노는데 나가있었던게 무슨의미가있었나싶기도하고.....돌아가면서 그런생각이들었다.....ㅋ....ㅋㅋㅋㅋ

에린사춘기......끝.......

 

아무튼 오빠랑 나와서 특전보고 이게뭔병신같은거야하면서 욕하고 옷사고 밥먹으러 오랜만에 우래옥갔슴

우래옥

우래옥 결혼사진찍을땐가 그때 첨갔는데

국물의맛을보고 눈물을흘렸는대

이날갔을때는 그때만큼의 감동이오질않았음

감기때매 맛탱이 가있는데다가 하루종일 고문당해서 그런듯ㅇㅇ;;;;

 

마지막으로.....특전.........하..........볼때마다한숨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받아서 나오는길에 사진찍어서 친구들한테보여줬더니 프로아라드인(이건친구)에이어서 프로에리너냐고 치욕당함

ㅆㅃ

ㅋㅋㅋㅋ

웃기는건 며칠뒤에 뭔 증서에 오류있다고 다시보내준다고해서 ????뭐가틀린거지????했는데

새로보내준거 받고나서 원래 들어있던거 자세히보니 Costume Play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새로보내준건 잘보이게 검은색글씨로박아놨음ㅎ

이게 대체 무슨의미가있냐....ㅋㅋㅋㅋㅋ

뭐그래도 일단받았으니 고이끼워는놨음.....ㅋ

ㅋㅋㅋ

그놈의닉박힌깃발...ㅋㅋㅋㅋ

퀄리티가아주처참하다....ㅋㅋㅋㅋㅋ

진짜 행사당일날 입장때받았어도 너무작아서 보이지도않았을듯...ㅋㅋㅋ이게뭐냐ㅋㅋㅋㅋㅋ

하....

마비기이병신같은애증게임.......아직도못접는 내가레전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