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불밖의세상/糖分

(3)
홍대&상수역 카페 ∥ 김풍이 운영하는 카페 '옾 카페(OF cafe)' & 홍대 피오니 & 모찌의하루 홍대점 만뽀스키야키에서 너어어어어무 맛있는 식사를 한 후 옾카페로 향했다.상수역 맛집 ∥ 만뽀스키야키 총본점첨에는 밥먹고 어디가지~~ 그냥 집에 갈까~~했는데전에 침착맨 방송에서 옾카페 오픈 전날 방송했던 게 떠올라서오바한테 옾카페가자~~ㅋㅋ여기 근처에 있대 라고했더니역시 침착맨 구독자답게....껄껄껄웃으며...빨리가자고....ㅋㅋㅋㅋㅋㅋ 침착맨 방송에서는 분명히 상수역에서 80걸음인가 100걸음이랬는데....150걸음정도는 걸은 것 같은데....속았따.....아무튼 역 코앞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몬가 옾카페 있을 것 같은 삼각형 땅이 가다가 한번 보여서 어 여긴가? 했더니 아니었음ㅠㅠ 아무튼 도착통유리 매장 안에 기안84의 화환이.....엄청나게 눈에 띈다......김풍님이 기안84한테 죽어도 화환 보내지 말..
영등포 타임스퀘어 버터핑거팬케익스 18. 04. 09 아니 벌써 먹은지 한달다돼가네ㅡㅡ 타임스 3층인가 4층에있음 CGV있는층 한동안 페북이랑 그런데서 자꾸 팬케익 나오길래 먹고싶어졌음무인양품 갔다가 들렀음오랫만에 비싼거 먹고싶어서 옵바한테 허락도받고 먹으러갔음ㅎㅎ사진의 저 구성이 7,900원인가 했던것같음(블루베리팬케이크)오리지날 팬케익은 6천원정도고 토핑 동일(시럽 이것저것 선택 가능)팬케익에 들어있는 블루베리 알이 컸다오리지날은 오빠줄라고 포장해서 집에들고갔음근데 이돼지가 지만 맛있는거 먹고와서 다음날 내가 1개 뺏어먹음 ㅎ호ㅗ나는 블루베리페티쉬가 있어서 와플도 아이스크림도 80%확률로 블루베리를 고름그래서 시럽도 블루베리를 골랐는데 맛은괜찮았음꿀은 역시 좀 발라먹기 귀찮다...... 주우우우욱 늘어나니까....버터는 별 맛 안났음..
남부터미널 맛집 ∥남부터미널 맞은편 빙수집 소적두 지도검색이 안돼서 21세기병원이라도....ㅎ;;; 남터 맞은편 21세기병원건물 1층에 있는 빙수집가게이름은 까먹어서 잘 모루겠소요거리뷰 찾아보니까 소적두 라고함마지막으로 남터에서 길건넌게 1.5년전쯤이니까 그 이후에 생긴곳인듯ㅎ 토욜에 삼촌집 보낼 할배콤푸타 부치고 둘이서 띵랑핫도그 한개 때렸는데 빈속에 먹어서 속이 느끼했기때문에와플을 먹으려고했으나 와플을 파는 카페를 못찾아서 빙수집으로 감사실 빙수집 보자마자 10분 뒤에는 내가 저기있겠구나 라고생각함ㅋ 가격은 小 8,000원 大 14,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3,000원(뜨아랑 가격동일한듯?)요새 빙수집들 맛이 다 상향평준화라서 맛은 괜찮았음놋그릇에 내주고 전통차도 파는 곳이라서 옛날에 먹은 개맛있는빙수집 생각났음문제는 그집 위치도 이름도 기억이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