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gs

(62)
19. 06. 16 ~ 19. 06. 30 교육 끝나서 집에서 지옥끝까지노는중 대죄너무재밌어~~~ 그래서 7월에그린게별로업다....... 벌써8월다돼가는것.......... 친정도 쫌 가고싶은데 면접결과가 어케될지몰라서 너무고민되는것 오바휴가는일주일이나되는데.....입사하자마자 오홍홍 휴가 까지말하면 바로짤릴텐데......흑흑..........너모슬퍼 너무애매한시기에면접을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9월출근정도가 딱 적당했는데 면접을 안볼수도없고 이거참........ 후..... 근대 다시먼가쫌 그려야되는데 먼가 목표를 잃어버린거같다...... 그나마 학교다닐땐 의욕이좀났는데 포폴다만들고나니까 먼가...먼가심심하고 집에서맨날 대죄만하니까 대죄가너무재밌고 우엥
마비노기 15주년 판타지파티 출품작 마비노기 오케스트라 하는날 이틀 앞두고 완성해서 룰루랄라가따와씀 수많은 수정을거쳤지만....모....완성해쓰면댔지!!!ㅎ 하...ㅅㅂ진자 마나난 그릴때 장식너무많아서 너무빡쳤는데 채색이 쵸큼잘돼서 마음에드는ㅎ 맨~~첨에는 나오랑 마나난만 넣으려고 했는데 너무 심심해보여서 앞줄에 기염둥이4형제 넣었씀 주인공 구도는 나 결혼사진 찍을때 가랜드 들고 찍은게 생각나서 구도를 글케 잡아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랑 마나난은 커플은아니지만......나오는 마스코트고 마나난은 그래도 제일 최근에 나온애니까..... 마침 행복프로젝트 이벤트 상시이벤트로 바뀌어서 요렇게해밨음 아 나도 저거신청해야되는데 오바계정 명의 바꾸는거 귀찮아서 계속 미뤄지는중ㅡㅡㅡㅡㅡㅡ넘귀찮 나오 진짜 첨그릴때 내가봐도 개못생기게 ..
군머가는우아 우리우아..........군머잘가따오렴.......................비록 너가나를 실수로친삭한전력이있지만.....난너를용서했단다.....^^7 그나저나 그릴때 너무커여워서 실실웃으면서했는데 저번주 금욜부터만드는바람에 우아 들어가버릴까바 명암이랑싹다빼고 걍 선+밑색만 해서 만들었는데 그래도 색칠해놓으니 꽤 ㄱㅊ아서다행인듯ㅎㅎㅎ 시간좀 많았으면 쌉고퀄로했을텐데 ㄲㅂ 단점은 애가 까만색이너무많아서 육안으로구분하기가 너무힘들다ㅏ... 야레야레 이거 나의 보라까망조합도 다양화를 고려해봐야겠는걸?????? 신발도 삼선쓰레빠인데 세줄다넣으려니까 다깨져보여서 걍 하나만넣고... 흠... 5등신으로 줄여놔서 어절수업는부분ㅎ 대신 갤에올릴때 브금틀고 오바랑둘이서보다가 숨넘어갈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내가그렸는데 너..
19. 06. 01 ~ 19. 06. 15 후 너무바빠서 포스팅이 밀린데스우ㅎ 오 먼가 저번보다 사람같이 그렸음 짝짞짝 집에 4절 스케치북 굴러다니는거 있어서 거따가 그렸음 옛날에 그리던 크로키 모델 사진 시리즈 다시 첨부터시작....... 160612, 14, 16, 19 ↑이런거같은거.......ㅎ 여기서부터는 연필로 그려봐씀 근데 종이가 똥종이라서 잘안보임ㅜㅠ 빨리 다쓰고 흰종이로.......아....... 연필로하니까 아직 선은드러워도 몬가 쪼끔식 나아지고이슴ㅎ 하.......시간이너무빨리간다........아.....겜도하고십고 블로그에글도좀쓰고싶고 책도보고싶은데 하꾜가따와서 마비기 이벤트좀하고 포폴정리깔짝하다가 멍좀때리고 밥묵고식고설거지하면 12시됨.....아......... 내인생......
메이플스토리 16주년 크리에이터 공모전 응모작 19. 05. 08선요약: 떨어짐^^난괜찮아!!!! 원래 네이버포스트에만 올리는 게 공모전 규칙이었는데 이제 공모전 끝나서 해금댐 그래........난괜찮아..........이미 내그림이 안먹힐거라는걸 알고있었어.........흑흑............눈 그리는 방법을 좀 바까밨는데 얘가 하필 처음 눈바꾼애라서......쩝........안......2븜......ㅜ너무늙었써.,..활캐릭 안그래도 잘 못그리는데 그냥....그냥 얘로 그려밨음.....ㅎ....비겁한변명......자꾸 친구가 전에 보우마스터 많이사랑해주쎼요!!!!!하던거 생각나서 보우마스터그렸는데.......ㅜ16살더먹은보우마스터......그래도 내가조아하는 머쉬맘이랑 뿔버섯이랑 페페그려서 기분조와씀....ㅎ...마비기그림은 2주꼬박걸렸는데 ..
19. 05월 5월 크로키 분량이 좀 많이 적어보이는데 사실 4절짜리 크로키북에다가 한 것도 있는데 귀찮아서 안찍었음.......ㅎ 다담달에 교육 끝나면 집에 들고와서 골라봐야겠음 그것도 그렇고 판파때 낼 일러스트 작업이랑 메이플 공모전 한다고 시간없어서 크로키 별로못했음ㅠㅠ 다행히 요번달부터 크로키수업이 2시간씩 있어서 이때 쫌 열심이했는데 이 수업때 한 게 4절크로키북에있는것....... 크흑..... 오른쪽 사진 전에 그린 기억이 있는데 찾기 너무 힘들어서 비교사진 못올림 흑흑 크로키3년차 아직도비례못맞춤 실화??????나는병신 블로그에 글 오랜만에쓰는데 새에디터 나온지가 몇달인데 여전히븅신같다 앞으로도 크로키올릴때만쓸것 그나저나 4월에 글 쓰다 만게 있었는데 그림그리느냐고 정신없어서 반쯤쓴거 날라갔음 흑흑ㅠㅠ ..
네크로맨서 Necromancer 헥헥 오랜만에 하나 완성;;;뒤에 둥둥 떠있는 치마입은 애는 시체ㅎ;;;; 요 네크로맨서가 뒤에 시체 애랑 그렇고 그런 사이였는데......아주 깊은 사이....여자가 죽어서 금.단의 주.술.서를 찾아내서 여자를 어떻게 살려내가지고 저렇게 데리고 다닌다는 이야기...... 좀더 과거에서 왔다는 느낌을 주고싶었는데 책만 과거에서 오고 사람은.....ㅎ;;;;이거도 그리기 시작한 지 너무 오래돼서 그냥.....빨리끝내고 싶어서......쌔옷으로입혀줬음......ㅜ그래도 오랜만에 내가 좋아하는 중2병소재로 그린고였는데ㅠㅠ흑흑 너무오래걸렸써....너무마니놀았나바... 블로그 포스팅 엄청 밀렸는데ㅠㅠㅠㅠ그림그릴게 너무 많아서 못하고이따ㅠㅠㅠ난두ㅣ졌땋ㅎㅎ진자루다가 개인작하랴 크로키하랴 학교작업도해야되고 팬아트도그려..
19. 04월 셋째주, 4/22, 4/23, 05/02 요번에는 마니모해다 4월 셋째주 월요일에 학교에서 점심에 간담회하고 넷째주에는 점심시간 빼서 그림그리느라 크로키안해다 수요일까지 학교에선 점슴시간이간이랑 비는시간에 무족곤그림그리고 집오자마자 자기전까지 그림그리고 주말에도 하루종일그림그리고 이런십 개토할뻔 진짜존나피곤했음ㅆㅂ 4월 셋째주에 한건데 그림 상태가 안좋아서 올릴게업슴 ㅋ ㅋㅋ 요건 같은옷 입은거 그린건줄 알고 일부러 둘다 찍었는데 찍고나서 보니까 다른옷이었음 이런 그래봤자 2주 차이라서 딱히 발전된 건 없음ㅎ 오른쪽에 흑인오바가 좀 맘에들게 잘그려졌는데 몬가 스님같은느낌났음ㅇㅇㅋ 요사진 내가 좋아하는 중2병 컨셉이어서 조아슴 오른손에 들고있는게 천사 머갈통이었던것 같은데...크흠..... 좀더 피칠갑으로 그릴 걸 그랬다 원래 사진은 좀더 피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