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 2015 던파페스티벌 + 스베누 아쿠아 스플래시

나이런거하니/콤겜

by taitinncarp 2015. 7. 31. 00:15

본문

반응형


뒷북후기

동생이 던파유저인데 이번에 던파페스티벌 당첨됐다고 같이 갔당

서울랜드에서 해서 울집에서 한시간밖에 안걸림 개꿀! 비오는건 안꿀!

대공원역에서 내렸는데 어째 전부 던파하게 생긴 사람들밖에 없음....ㅋ....

시발부끄렁!






이거 찍을라는데 비 갑자기 존나옴 시발

대공원 안에 있는 호수인가 보다.(서울랜드 처음옴)

촌년..







이것도 사실 밝아보이지만 비 쑤오아오아아아아아아하고 오고 있었음..ㅠㅠ







망고식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땡기고 입장함

꽤 앞자리였는데 왼쪽구석탱이여서 모가지아팠음

밖에서 2행시 3행시 지은거 틀어주는 장면

저거 말고도 웃긴거 많았는데 자리 정리하느라 잼는거 못찍음..







지옥의 춤사위

왠지 모 갤러리 현피 동영상이 생각났다








하앙 레바쨩...♡

레바님 어딨습니까!!!!!!!!!!!!!했는데

프레스룸에서 나오지 않았다고한다...

사실 던파 페스티벌 간 목적은 왠지 레바 올 것 같아서 간 거였는데

오긴 왔지만 얼굴은 안보여준단다^오^

히잉...ㅠㅠ싸인받고싶었는데...레바쨩...








타임캡슐

사실 단진 머그컵이 찍고 싶었는데 클로즈업 된거 다놓침ㅠㅠㅠ히잉

머그컵 카와이







사회자 성승헌 캐스터

스2 캐스터라고 한다

사회 괜찮게 잘 보심







에디터였나... 그런 비슷한 담당 아재

야유가 많아서 불쌍했당...

먹고 살기 힘들다 이런 기운이 올라옴..ㅠ







업데이트 내용 알려줌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촌에 있던 법미쨩 카인으로 돈주고 데리고왔는데...수ㅠ발...







레이드템이 조각조각난 모습이다

사실 던파 50찍고 접어서 고렙컨텐츠 잘 모르겠음















호에에에에에엥에에남법사쨔아아아아아앙

빙겨링 2차각성~~~빙겨링카와이히히히히







업데이트 일정







냉무






쟤가 뭐하는 애냐고 물어보니까 싸가지없는 NPC라고 한다

망전으로 치면....마렉..?그런 느낌인가







무보정 법미쨩

사진 개잘나온듯

법미쨩 상향! 일러

ㅋㅇㅇ






으어어엉어어어ㅓㅇ어어엉ㅇㅇ아이유당ㅇ아아아ㅏㅏ

사실 예상범주 내에 들어있었지만 진짜로 올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아니면 열파참언냐 올 줄 알았는데 열파참언냐는 그림으로만 등장함

흐흐흐흐ㅡ그래도 아이유봐서 비오고 개짜증난거 쏙들어감ㅋㅋㅋㅋㅋ기분개조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파 오픈일(8월 10일)이 생일인 사람들 불러서 아이유가 생일추카노래불러주ㅠㅁ..존나좋겠다....시발...ㅠㅠ으아아아ㅏㅏㅏㅏㅏㄱㄱㄱ

존나 계속 부러워했슴...아진짜좋겠당...









아이유쨩이 뜨뜻하게 샤워하고자라고 했다능~~~!~!~!~!~...

흐아아유ㅠㅠ아이유개조앙

금요일에만나요랑 좋은날 부르고 감 라이브굿

아이유 콘서트 가보고 싶었는데 예상치 못한 등장으로 소원이룸

우헤헤








마비노기 10주년인가 그때도 무슨 누렙 1만 넘는 사람들 아디 홈페이지에 띄워줬었는데 그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던파도 웃긴아디 개많음ㅋㅋㅋㅋㅋ

참석자 아이디 명단 (동반입장은 읍슴...)







집에와서 쿠폰책자 열어봄

마지막에 ㅈ........스베누 신발 한개씩 뿌린댔는데 쿠폰으로 줬음

인터넷 주문하면 이틀안에 옴

어디선가 재고떨이라는 글을 본 거 같은데...그래도 공짜신이니까 주멍 헤헤






아쿠아 스플래시 쿠로 블랙 주문함

매장 가서 봤는데 울동네에는 카미노 레드블랙이 없어서 두번째 찜한 쿠로 블랙 신어봤음

근데 카미노 레드블랙은 왠지 실물이 별로일거 같아서 이거 했는데 디자인은 참 잘뽑은듯





바알간박스

예븜







배경이 드럽지만 한번찌거봄...헤헤

내가 운동화는 퓨마 235 카파 235 헤드 240 뭐 이런 애매한 사이즈 신는데

(나이키는 250도 안들어감...ㅂㅇㅂㅇ 발볼이넘큼ㅋㅋㅋㅋ양키쉐리덜...)

250은 좀크고 그래서 걍 240 했는데 따아악맞음







족발에 장착한 모습이다

가볍고 갠춘함... 일어서면 발볼퍼져서 못생겨짐ㅋㅋㅋㅋㅋㅋ

여름운동화 한개 필요했었는데 딱조은타이밍에 한개 생김 굿


근데 티스토리는 왜 원본크기로 안올라갈까

사진개작앙...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