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층간소음 복수 ~938일 뒤에 층간소음에서 해방되는 사람 이야기~

이불속세상/일기장(진)

by taitinncarp 2021. 3. 1. 01:41

본문

반응형

블로그 스킨 고치다가 애드센스 정지먹은 김에 써봄. 애드센스야 돌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스토리를 모두 쓰자니 죤나게 어지러워서 간단히 배경을 설명해보자면
신축빌라, 나는 아랫집, 상대는 바로윗집

우리집 - 신혼부부, 애없음, 맨밑층, 자가
그새끼들- 헌부부(결혼한지 10년 이내?) 여아1명+ 사는동안 한명 늘어남 + 주 2회 이상 장모 방문, 자가

갈등의 원인 - 07시부터 24시까지 365일 이어지는 ask 발망치, 으른 발망치(주로 장모인듯)
모두가 층간소음을 처음 당할 때의 튜토리얼로 시작해서 3년동안 경찰 3회 호출
2년차에 그새끼들 이사 선언-> 집도 안내놓음ㅋ
3년차에 동네 부랄발광쇼 하고 우리가 집 내놓음(씨발)

결과 - 층간소음 우리가 패, 재산 미래가치상으로는 우리가 이득(빌라에서 아파트 끌, 영끌은 아니고 그냥 끌어모음ㅎㅎ;;)
우리가 정신승리한 빙1345쉰됨
한쪽이 전월세였으면 똥밟았네하고 피하면 되는데 둘다 자가여서 3년동안 피터지게 싸움. 씨이발 빌라라 쳐 팔리지도 않음. 빌라 절대 사지마라...


내가 3년간 살면서 얻은것- 약간의 우울증, 청각과민, 위염의 악화, +2 편두통(원래 약 먹고 있었는데 이때 약 타러 가는 빈도 늘어남) 기타등등 스트레스성으로 시작하는 모든것

현재 - 2020년 겨울에 짐 빼고 40일간의 보관이사라는 고초를 겪으며 존버또존버... 오빠와 동갑의 아파트 탑층 매수하고 행복 30대 시작^^
각종 잡병은 아직도 가지고 있지만 이사오고나선 주말에도 개꿀잠 쌉가능. 행복도 max

그 외에 다른 시발점(욕 시발 맞음)도 많았지만 나의 경우 약간 특이케이스라 특정될 것 같아서 못쓰겠음
요즘은 손가락 잘못놀리면 바로 고소미 날라와서 무서움
ㅎㅎ...ㅈㅅ..ㅋㅋ!



아무튼 나도 3년동안 가만히 당하고 있을순 없었기에 그 시134발연놈들의 지랄병에 맞서 싸웠었다.
그 중에 좀 효과적이었던 방법을 나와 같은 고통을 받고 계신 분께 바친다......



추라이해본 층간소음충 공략법

내 주무기 고무함마. 지금은 잘 봉인되어 있다.

1. 고무망치

효과 ☆☆☆☆☆
어그로 ☆☆☆☆☆
힘듦 ☆☆☆
층간소음 복수의 대표무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고무망치님 되시겠다.
내 생각에 가장 저렴한 가격과 노력으로 효과적인 어그로를 끌 수 있는 방법이다.
손쉽게 구할 수 있고 단지 벽을 치기만 해도 아래에서 위로 가는 소음을 만들 수 있다.
포인트는 반드시 단단한 벽(시멘트, 콘크리트 벽)을 쳐야 한다는 점이며 벽의 몰딩이나 천장은 절대 치면 안된다.

집 사진은 아니지만(전에 잠깐 일한 사무실이다!!) 아무튼 저 정도 위치를 치는게 효과가 좋은듯함ㅎ

벽을 쳐보면 단단해서 이게 공격이 가능할까? 싶은데 매우 잘 전달되니 안심해도 좋다. 나의 경우 매우 빡친 상태로 함마춤을 췄더니 윗윗집에서도 내려오길래(ㅎㅎ;) 그 이후로는 적당히 힘조절 해서 쳤다. 공격 대상의 반응을 보고 힘조절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천장을 치면 안되는 이유는 대부분 천장이 석고보드나 나무로 되어있어서 존.나 잘뿌서진다. 나도 천장 치다가 석고보드가 살짝 패여서...땜빵했다....ㅋㅋㅋㅋ
절대로 단단한 벽을 쳐야 뿌시는 일 없이 안전하게 공격이 가능하다.
단점
1) 다른 집에도 민폐가 가니 나처럼 모든걸 내려놓고 싸울 분만 시도하시라. 다른 이웃에게 어그로 끌리면 다굴당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2) 약한 벽은 파손의 위험이 있어서 위치 선정을 잘 해야 한다
3) 검은색 고무망치의 경우 검댕이가 묻어나올 수 있으니 밝은색 벽에 칠 때는 주의해야한다. 벽지에 따라서 물티슈로 닦이기도 하는데 이왕이면 밝은색 못쓰는 양말 같은걸 단단히 씌워서 쓰면 기분 좋은 진동과 함께 좋은 손놀림을 맛볼 수 있다. 나는 까망양말을 씌웠는데 그래도 깜댕이 묻어나왔다ㅠㅠ
4) 함마춤을 추면 좀 힘들다(팔아픔). 공격 대상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면 다른집에 민폐를 끼쳐도 변명의 여지를 가질 수 있다. 아마두?

 

2. 샤우팅

효과 ☆☆☆
어그로 ☆
힘듦 ☆☆☆☆☆
쌩목을 질러야 하므로 힘들어서 지속딜은 주기 힘들다.
대신 스트레스가 조금 풀리는 장점이 있다.
나의 경우 집 안에서도 윗집 새1끼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다 알 수 있었으므로 제일 전달이 잘 되는 위치에서 창문 닫고 소리질렀다. 밖에도 소문나는건 좀 부끄러워서...?ㅎ
그대에게 전해지는 법원 우편물을 피하기 위해서는 닉언급은 절대 금물이다. 짧은 단어(뭔지 아시죠??)나 으아아아악!! 정도로 끝내도록 하자... 아니 열받으면 소리좀 지를수도 있잖아?....
단, 공격 대상이 ask인 경우에만 쓰도록 하자. 으른에게는 별로 효과가 없다.


3. 연기류

난 집에서 분위기 있게 피울 작정으로 샀는데 이 용도로 쓸 줄은 몰랐다.

3-1) 향

효과 
어그로 
악취제거 

별로 큰 효과는 없었다(두괄식) 내가 쓴 HEM의 향은 인도 죽향인데... 인도 향은 통 같이 생긴 홀더에 넣어서 써서 그런지 몰라도 연기가 엄청 자욱하길래 효과가 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별로 없었다... 쩝... 

아니면 냄새는 올라가는데 모기향보다는 좋은 냄새라서 그런가?... 모기향을 썼어야 했나 보다...

그래도 대신 화장실 꼬랑내 덮는 용으로는 잘 썼다.ㅎ

3-2) 담배

효과 
어그로 
악취생성

이건 놀랍게도 직접 해본건 아니고 새로 이사온 집에서 당했다(시#발)

바로 밑층 말고 밑밑층 세@끼가 베란다에서 밤만되면 쳐 피우는데......물 한바가지 쏟고 싶은걸 간신히 참았다......... 아니 밑집 사람들은 창문도 한번도 안열었나봐... 우리는 베란다가 습한것 같아서 매일 열어놓고 있다가 당했는데 흑흑시발

다행히 몇달 뒤 급격한 전세가 상승 때문인지 이사갔다. ^^!

아무튼 당해본 경험으로는 개@#$좃@#$같은 방법임에 확실하므로 본인이 흡연자이고 건물의 윗층 쪽에 거주할 경우 추천은 해 보지만..... 그래도 거 담배는 쫌 나가서 핍시다.....

이전 집에서 내가 담배공격을 안 해본 이유는 우리집에 담배냄시 나는게 싫어서.ㅡㅡ 생각 안해본건 아니었지만 연초연기때매 벽지가 노오오오랗게 물드는건 좀 아닌거 같아서 참았다.

 

4. 그릇 깨뜨리기

효과 
어그로 
아까움 

이건 딱 한번 해봤는데 평소 안 내던 소리를 내봤더니 통했던 것 같다. 집에 오래돼서 바닥이 노랗게 된 머그컵이 있었는데..... 꽤 아끼는 컵이었어서 눈물을 머금고 버릴 겸 나의 고무망치로....흑...ㅜㅜㅜㅜㅜㅜㅜㅜ컵아미안해ㅜㅜㅜㅜㅜㅜ

단점은 깨뜨릴 장소가 마땅치 않다는 점... 그리고 아무리 잘 싸매도 그릇 뽀시래기 튀어나올까바 좀 그랬음. 가루로 만들어버리고 나서 보니 종이봉투가 빵꾸가 숭숭 나 있었다.

 

5. 일기토

효과 
어그로 
남부끄러움 

이 단계에서 범죄가 되느냐 마느냐의 차이가 갈리는 것 같다. 한국 경찰들 대부분 훈방조치 하니까 흉기만 안 들면 괜찮은 방법이다. 이나라의 공권력은 도대체 어디까지 추락하는거냐구wwwwwww

일기토 뜨고 나면 일시 소강상태가 되어 쌍@놈들이 좀 조용히 다니는 효과가 있다. 점잖게 말로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줘야 좀 얌전해 지는 것 같다.

상술했듯이 우리는 일기토 한 3번정도? 뜬 것 같다. 말만 하러 찾아간건 의외로 몇 번 안되고....이것도 3번정도. 오히려 저 씨@발할줌마년이 우리집에 찾아온 횟수가 더 많다.^^;; 일기토 떠서 경찰까지 부른건 한번이었는데 그건 할줌마년이 나를 물어뜯고 밀쳐서 부른 것이었다. 진단서 끊으러 갔는데 의사슨생임이 10일밖에 안 끊어줘서 고소는 참았는데....... 역시 그냥 할걸 그랬다...... 심지어 미친 할망구가 물어뜯어서 생긴 멍은 실제로 정확히 14일만에 나았다.ㅡㅡ시발

실제 일기토 후의 나의 부상....... 층간소음 일기토는 이토록 처참하다........

만약 일기토를 뜨다가 상대방이 상해나 욕설 등 피해를 가하면 반드시 고소를 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린다. 나처럼 멍청하게 전치 10일 나왔다고 봐주지 마시길 바란다.... 이때는 반드시 동영상 녹화는 필수고 언제든지 112를 부를 수 있도록 준비를 한 후에 일기토를 뜨시길 바란다. 난 이후에도 집 내놓게 된 결정적 일기토를 떴었고 그새@끼가 우리집 아조시한테 쌍욕하고 지랄병한거 녹화 다 해놨는데 경찰서 왔다갔다하는 상황이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그냥 하진 않았다(쫄보) 내 멘탈이 좀 더 강했으면 그새끼들한테 고소미까지 먹이고 합의금으로 인테리어 비용을 더 올렸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드네....ㅎ......눈물이....... 

일기토의 최대 단점은 상대방이 미친놈(眞)인 경우일 때는 답이 없다는 것이다. 칼찌당할수 있으니 일기토도 상대를 봐 가면서 떠야 한다. 우리 (전)윗집처럼 개 좆밥새끼일 경우에는 마음놓고 뜨도록 하자.

 

6. 최후의 방법 -이사-

솔직히 이사밖에 답이 없는 것 같다. 더 꼬운 사람이 나가는 거지 뭐.... ㅆ ㅂ.... 나는 꼬와서 이사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사가는 날 그새@끼 차 앞에서 뻐큐 존1나 날렸는데 그땐 기분 좀 좋았다ㅎ

반드시 탑층으로 이사가도록 하자!!! 반드시....탑층은......천국이다.........

지금 썩다리 탑층 살고있는데 썩었어도 진짜 너무좋다. 이웃들 좀 이상한 사람 살긴 하는데(쓰레기집 실물 처음봤다) 아무튼 나한테 직접 피해주는건 없으니 대만족이다.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고 하는데.. 그냥 더 벌어서 관리비 좀 더 내는게 마음 편하다......ㄹ ㅇ........


수많은 싸움을 하면서도 내가 층간소음 복수의 또다른 대표무기, 층간소음 우퍼를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일단 가격이 좀................. 한 5만원대였으면 구입했을 것 같은데 15만~17만원정도의 가격대는 약간 부담스러운 면이 있었다... 그렇다고 중고를 사자니 나는 웬만하면 중고를 사지 않는 편이라 중고로 사기도 좀 그랬고, 실제로 테스트도 해봐야 할텐데 무턱대고 살 순 없으니...ㅡ.ㅡ

그런데다가 나는 우퍼를 사용하게 되면 새벽에 쓰고 싶었는데, 새벽에 쓰자니 내가 잠을 못 잘것 같은 치명적인 상황이 될 것 같아서(절대못참지ㄹㅇㅋㅋㅋ) 우퍼는 구입하지 않기로 했다... 틀어놓고 나가는 것도 하루이틀이고... 쩝...

대신 나의 오함마가 열일을 해 주었지...^^


진짜 이사오기 전까지는 맨날 너무 화나서 눈물 그렁그렁 시발시발하면서 층간소음갤러리 맨날 보고그랬는데 층소갤 망해서 더 볼데도 없고 나 혼자 씨부랄탱탱부랄 하다가 이사 나왔는데........ ㄴ ㅓ무좋다........ 진짜 탑층은 천국이다....진짜 지옥같은 신혼집이었지만 그짝으로는 침도 안뱉고 쳐다도 안 보고 산다. 함께해서 좃같았고 다시는 보지말자.......ㅆ ㅂ....

솔직히 머 건설사들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이미 이렇게 지어진 집인걸 뭐 어쩌겠음? 그렇게 치면 다 때려뿌수고 새로 지어야되는데 재건축은 아무나 하고 집은 아무나 짓나... 거 참... 있는 사람들끼리 잘 협조해서 살아야지...ㅉㅉㅉㅉㅉ진짜 미개한 사람들 너무 많다. 이웃 잘 걸리는 것도 이제 운빨의 영역이라니 나참ㅋㅋㅋ

이 땅에 더이상 이런 공략법들이 돌아다니지 않는 날이 오기를..........아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