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냉면 맛집 ∥ 의정부 평양면옥

이불밖의세상/美味

by taitinncarp 2019. 3. 24. 02:14

본문

반응형

너어어어무 유명한집... 설명이 필요할까?

의정부 평양면옥 본점

 

사실 9년전에ㅋㅋㅋㅋㅋ먹었는데 옛날글 백업겸....

사진정보에 의하면 100826....오우야;;;너무유물이자너;;;

나도 20살일때가 있었는데...흑흑...

스무살의 와다시는 서울 올라왔으니 내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유명한 집은 한번씩 가보고 싶었는데

이때도 유명했던...의정부 평양면옥..........

이 집에서 파생된 여러 냉면집이 있었지만 그래도 원조 맛을 한번 봐야지 하는 마음에 의정부 평양면옥으로 갔었따

글고 집에선 여기가 젤 가까웠었음ㅋㅋ

 

회룡역에서 내려서 쫌~~걷다가 좌회전 했더니 마주보는 큰 냉면집과 고깃집이 있었따(2010년)

사실 잘 못보고 쪼금 더 걸어갔다가 ㅅㅂ어디야 하고 돌아보니 있었다ㅋㅋㅋ

그렇게 큰데 왜 못찾았지...

요건 로드뷰 안보고 그냥 기억 끄집어내는 거라 글 내용보다는 지도가 정확함ㅎ

 

이전까지는 냉면집 가면 항상 따뜻한 육수를 받았었는데 여기서는 면수를 받았었다

저는 육수파라... 면수는 솔직히 흠......무슨 맛으로 먹는지.... 잘 모르겠고....ㅎ

냉면 육수는 좀 섬섬하긴 해도 맛은 괜찮았던것 같음

우래옥을 만나기 전까지......ㅎ

평양냉면에 고춧가루는 갱장히 특이한 조합

근데 뭐 와 존나맛있다 까진 아니고 오 괜찮네 정도...

자극적인맛못잃어~~

 

이당시에는 가격이 1그릇 8천원? 만원? 정도였던것 같다

그때 메뉴판 보면서 아.. 비싸다 하는 생각이 들었으니간...ㅎ

지금은 11,000원 정도 하는 것 같다

 

나도 냉면 엄청 좋아하는데 생각해보면 의외로 저런 네임드 냉면집은 별로 안 가고

그냥 동네에 괜찮은 냉면집 위주로 많이 다녔던 것 같다

도봉산 살때도 냉면집 괜찮은곳 두군데 정도 있었는데...

먼가 도봉산 근처는 등산로라 그런지 맛있는 집이 꽤 있는 것 같다

지금까지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도봉산 살 때가 쵸큼 그립다...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