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현역 & 신논현역 참치 무한리필 맛집 ∥ 우제홍참치

이불밖의세상/美味

by taitinncarp 2018. 5. 4. 17:30

본문

반응형

18. 04. 15

 

친구들이랑 고터에서 만나서 한놈이 참치먹자길래 참치집 찾느라 신논현역까지 감

8시 반쯤 되니까 참치집들 다 문닫아서 으아시발하면서 걷다가 우연히 발견함

우리는 왜 강남에서 만나면 역 1개이상은 헤멜까?ㅅㅂ것도 도보로ㅡㅡ

이제 늙어서 도보는 힘들다구~!

 

아무튼 운좋게 발견해서 들어갔는데

역시 참치라 생각했던 가격(인당 3만원초반)보다 쫌 비쌀것 같아서

"ㅋㅋㅋ이제 앉았다가 메뉴판 펼쳐보고 일어나면됨ㅋㅋㅋㅋ"

하면서 앉았는데

의외로 3만..........8천원인가...여튼 4만원은 안돼서 "아 이러면 궁디 반쯤 뜨는데??"해서 "일단붙이자 ㅅㅂ~"

하고 반쯤 들었던 궁디를 앉혔음

백수그지+노예3놈+반백수1놈 조합이라 제일싼것 먹었음

무한리필 됨

 

접시가 좀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큰접시임

ㄱㅆㅆㅆㅆㅆㅆㅆㅆㅅㅌㅊ 개맛있음ㅅㅂ

일단 이때까지 먹은 참치(5손가락 내)중 제일 맛있었음ㅎ

 

기본쯔께다시 콘마요랑 계란찜 계속나오고

특이한 점은 1차에는 게 내장젓갈?인가 저기 와사비 옆에 있는게 나옴

2차로 리필하면 게장이 나오는데 존 나 맛있읍니다

만 나는 느끼한것에 좀 약해서 빨간살참치에 먹었는데도 쪼오금 느끼했음

 

대신 게장 간장맛이 존 나 맛있음 ㄹㅇ 이거에 밥만 비벼서 팔아도 됨

남자 4(한놈은 최소 2인분이라 사실상 5명)+여자1명이서 4번 리필해먹음

이모가 자꾸 계란과 콘을 권하시는 걸 보니 5번찍겠다고 생각하신듯ㅎㅎ;;

 

4번째에 흰살 남을때 되니까 배좀부르고 느끼할때라서 다들 더이상은 못먹었음ㅎ;물론 흰살은 마무리함

마지막에 마끼랑 알밥중에 하나 고를수 있어서 나랑 오빠는 마끼골랐는데

알밥이 더맛있어보였슴 ㅅㅂ 그래서 멸치친구꺼 뺏어먹음ㅎㅎ

물론 마끼도 맛있는데.......왠지 알밥보니까 간장국물을 비비고 싶어졌달까....(웃음)

마끼는 솔직히 한입꺼리여서ㅠㅜㅜ아쉬웠음 인당 2개쯤 먹으면 만족했을텐데

어쨌든 다음에 또가게되면 알밥시킬거임~~뎃데로게~~

 

 

가격: ㅍㅅㅌㅊ

(제일 싼 코스가 4만원 좀 안돼서 ㅍㅎㅌㅊ 줄뻔 그러나 게장+강남임을 생각하면 ㅍㅅㅌㅊ~ㅍㅌㅊ일듯)

맛: ㄱㅆㅆㅆㅆㅅㅌㅊ

총점: ㄱㅆㅆㅆㅅㅌㅊ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