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 롯데백화점 국수사

이불밖의세상/美味

by taitinncarp 2018. 7. 11. 05:57

본문

반응형


예전에 도봉 살때 심심하면 노원 롯데백화점 갔었는데

당시 롯데백화점 9층에 있던 국수사 라는 일식집.

도봉산을 떠난지 어언 4년...

지금은 없어지고 스시노백쉐프로 바뀐듯......ㅜㅜ

가끔 용돈 남으면 맛있는거 먹고싶을때 지하 회전초밥집이나 여기 둘중에 한곳 갔었음


국수사 연어정식

12. 12. 10에 먹은 것

6년전에 먹은거라 죄송합니다!

연어구이 정식인듯.

가격은 아마 12,000원 안넘었을 것임

왜냐하면 그날 할인메뉴로 먹고 오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상당히 괜찮았는데..........ㅜㅜ없어졌다니.....

근데 내가 주로 백화점을 늦은 점심쯤에 가서 그런진 몰라도 여긴 갈때마다 한산했었음

그래서 창가쪽에서 먹었는데 전망은 노원역과 도봉면허시험장이 보이는...삭막한 도시뷰.....ㅎ

밥은 원래 혼자 먹는 것이다


국수사 회덮밥

13. 04. 23에 먹은 것

회덮밥

요것도 만원 좀 넘었을듯

단무지는 사실 별로 안좋아하는데...단무지가 들어가있네.....

많은 회덮밥이 그렇듯이 풀때기가 많고 회와 밥의 양이 적다

그래도 풀때기 종류가 이것저것 많아서 맛은 있었음

어떤곳은 양배추나 상추만 ㅈㄴ많이 들어있는데 어느정도 잘 쓰까된듯

글고 초장이 따로나와서 좋았음.

대부분 부어서 나오니까.........간조절을 할 수가없어서 사실 회덮밥을 즐겨먹진 않는데.......여긴좋았오....

어쩐지 12월에 먹은것 보다 콩자반의 양이 조금 줄어든 것 같다

그래도 회덮밥은 죽이랑 미소시루 나와서 좋았음ㅎㅎ

근데 저 깨죽은 어딜 가든 맛이 똑같은 것 같다... 혹시 공장출신인가.....?


이날은 내 앞에 한테이블인가 두테이블정도 있었음

사진정보에 의하면 2시반정도인데...

그래서 첫번째 간 날보다 뷰가 더 별로였음....창가인데 가리는 게 많아서 보이지않아.......ㅋㅋㅋㅋ

흠 근데 앞에 그림자가 있는걸 보니 오빠랑 같이 갔었을수도 있겠다...우린너무오래된커플......

그리고 저날이 마지막으로 방문한 날이 되어버렸다

다음해에는 광명으로 이사를 가버린것이어따....흑흑

도봉 살기괜찮았는데...나한텐 슬픈곳이 되어버렸어......힝



왜 옛날 사진을 재탕하는가 하면.....

마비노기하느라.......ㅎ......포스팅 준비를못했음.......ㅎ...........인장....모아야한다.........

앞으로도 재탕사진이 많이 올라올 예정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