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 고이 접어넣은 폰겜 모음 (3) - 도미네이션즈

나이런거하니/폰겜

by taitinncarp 2018. 7. 2. 04:41

본문

반응형

<도미네이션즈>



15. 10


사실 여행기 글을 더 써야하는데

뜬금없이 도미네이션즈가 올라오는 이유는?

바로 마우스가 맛탱이갔기 때문이다!

하.........


사실 좌클릭 맛간지 상당히 오래됐는데 어떻게든 좀 더써볼려고 발버둥치다가

너무 빡치는 순간까지 와서.........일단 주문넣었다..............ㅜㅜ

원래 로지텍 G302 썼는데 G102로 내려가는것 때문에 엄청나게 고민했는데

오빠 생일선물로 G102 사주고 크기 보니까 생각보다 별 차이없어서 그냥 샀음.....

후..................

한 2년정도 쓴것같은데...벌써 맛탱이갔네.....흑흑....

G302 사기전까진 절대 만원 넘는 마우스는 쓰지않는 철저한 싸구려만 썼는데

로지텍의 감성에 맛들리니까 재구매를 안할수 없잖아?


그래서 정말....아쉽지만.......마우스 오기전까지는 그림 좀 꺼내서 올려야겠다......흑흑....

사진보정할때도 졸라빡침...ㅠㅠ개짜증난다

안그래도 모니터도 서비스센터 기사님한테 빌려온거라 색깔 하나도 안맞는데ㅜㅜ잉잉빡쵸

모니터 이 쒸박것도 장장 1년가까이 애먹이고......아주게갓에.....


사실 여행기 글 중에 갑자기 사진이 어디선가 튀어나오길래 내용보강도 해야해서ㅎㅎㅎ;;;ㅎㅎ...

그거 보정하면 글을 새로쓸 시간이 안남.....힝힝

겜이 잼없으면 블로그가 재밌고~ 블로그가 ㄵ이면 겜이재밌고~

그럼 그림은 언제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고딩땐 그림도 재밌었는데....

요즘 너무 무의욕이다......ㅜㅜ


스샷 찍어놓은 기간이 많이 차이 안나서 월단위로 끊어서 올림


나는 당연히 황 국을 선택

뭐 어렵니 어쩌니 했는데 어차피 즐겜목적이라 갓본고름


뚝 and 딱

저때 한창 흙수저라는 단어가 유행하던 때라서 닉을 흙수저로 지음

전략겜이지만 인겜그래픽이 꽤 아기자기하다


칭구들이랑 할려고 길드 만드는중

근데 이 시발롬들이 안들어옴

개놈들


원래 겜이름은 도미네이션즈이지만 그냥 얘기할때는 도미네이션이라고 불렀따

6글자는 너무 길고 도미네이션을 더 줄이기는 좀 애매하고

그냥 도미라고 쓰기도 뭐하고..도미먹고싶자너..


대 한 민 국 국기에 한본어 길드명

ㅆㅅㅌㅊ


보이지 않는 옆동네에서 사신놈들이 식량주고감

뎃데로게~뎃데로게~


난 울타리 짓는데 좀 인색해서 렙 어느정도 올랐어도 울타리 렙을 안올렸음

왜냐면 벽돌은 비싸니까^,.^...

그냥 식량이랑 돈 수확만 해도 왠지 마음이 풍족해졌다

분명히 전투를 하라고 만들어놓은 게임인데........


나쁜놈들이 털것도 없는데 자꾸 털어감

평화주의자를 건들지마라~~

전투 무서웡


일본땅이지만 스톤헨지를 세웠다

사실 관상용임

어렸을땐 영국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살아생전에 못갈것같다.....

해리포터.......당신은도덕책......



15. 11

드디어 내가 울타리 업그레이드를 했따

자꾸 털어가는썎끼들때문에 발리스타도 지었따



15. 12

골장고 업글은 잊지않는다

골장고와 식장고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물이기때문에 제일 안쪽에둔다.......

현실에서도 그진데 겜에서도 그지인건 넘모슬프자너...


아직 업글못한 애기골장고

이때쯤 돼선 좀 지루해져서 전투도 안돌리고 맨날 농부만 하다가 결국...지웠따....

도미네이션즈.....그동안 재밌었다............ 근데 지금도 서비스 하니?.....

느낌상으론 상당히 오래했던 것 같은데 의외로 몇달 못한 것 같다

대략 5개월?정도 될것같네..


요새 무슨 7일의 어쩌고 하는 오따꾸겜이 유행인 것 같은데 그거나 좀 깔아서 해봐야겠다

근데 그림은 언제그리지?ㅋㅋ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