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는게임/폰겜

くっつきネコカフェ─ (달라붙어 고양이 카페)

고양이게임 くっつきネコカフェ─

한국에 정식발매됐는데(1년 좀 넘은듯ㅋㅋㅋㅋㅋ) 한국명은 달라붙어 고양이 카페로 검색하면 나온다.


이 게임 만든곳(G. Gear. inc)은 존나 다작을 하는데 한 번 해볼만한 겜이 상당히 많은 편임

(단 한번만 해볼 게임도 많음)

캐릭터도 귀엽고 소재도 나름 신박하고 아무생각없이 할 수 있는 게임이 많음

대신 그만큼 컨텐츠도 빨리 소모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렙찍으면 할게 없음ㅠㅠ


난 마켓탐험할때 꽤 신박해 보이는 게임 있으면 깔아서 해 보는 편인데

이거는 네코아츠메 하면서 고양이뽕 맞아서 고양이게임 귀여운거 찾다가 발견했었음

이것도 15년도에 했으니 플레이한지 꽤 오래 된 게임ㅜㅜ


당시에는 한국에서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한글화가 안돼있어서 그냥 일본판으로 함

일본판 할때의 단점은 해석하기(생각하기) 귀찮다는게 제일 큰 것 같다.....

그래서 퍼드도 한국판만 함ㅋ

대신 이런 극극극캐주얼게임은 일본판으로 해도 초급수준 단어밖에 볼 일이 없어서 걍 해도 좋은게 특장점


이겜은 한국판으로 플레이해보지 않아서 어떻게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음ㅠㅠ


음.... 방이 먼저 나왔는지 카페가 먼저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서 걍 순서대로 ㄱㄱ


<카페 전경>

처음에는 고양이 한마리(화면에 있는 삼색이)만 있는데 이놈 이름이 점장임

얘가 주인인듯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숫컷이었던것 같다...의외로...(아닐수도있음)

치즈놈은 렙업하면 두번째로 오는놈임

얘네가 저기있는 여자들한테 달라붙어서 하트게이지를 채워주면 여자들이 헤롱헤롱하면서 나가게 하는 겜이다

고양이 머리위에 '휴력'이 다 떨어지면 휴식을 시켜줘야 하고

(내 치즈놈은 휴력이 다 떨어져서 충전시켜줘야되는 상태)

앞으로 14명을 씹덕사시켜주면 렙업하게되는 상황

솔직히 굳이 설명 안써도 딱보면 뭐가 뭔지 알 수 있는 갓-겜...

오른쪽 티비에 머시마는 광고임


<고양이 방>

숍에서 고양이 장난감을 사서 배치해줄 수 있다

저때는 좆밥이라 털장난감만 사줌ㅠㅠ

이겜은 돈 버는 속도에 비해 물건이 좀 비쌌음

렙 어느정도 올려야 비싼거 사줄 여력이 생김ㅠㅠ

방에서는 고양이를 이동시키거나 그럴 순 없고, 대신 고양이 터치하면 움직임


숍에서는 음식 레시피들도 파는데 이런거 사서 업글시켜주면 손놈들이 비싼거 사먹어서 돈 많이 줌


20렙이되었따

폴드냥이추가됨

이쯤되면 고양이들이 많아져서 뺑뺑이 몇바퀴 돌리면 렙 졸라빨리오름

컨텐츠소모.....심각........


여기는 2층

쉬이불 고양이방을 안찍어놨었네....ㅠㅠ

고양이장난감 귀여운거 개많음

고양이한테 묻혀서 숨지고싶다....



여기부터는 고양이방>만화 메뉴

렙 오르면서 만화 6컷정도씩 풀어줌

존...나...귀여움.........허어억

읽어보면 피식하는것도 꽤 있음ㅋㅋ졸귀


부자가되고싶어



아 이거 쓰고나니까 다시해볼까 싶기도 하고......졸라귀엽다....쉬발....

근데 아직 깔아놓고 못한게 넘많아서ㅠㅠ 담에 시간나면 해치워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