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차기공주 돌격대 :: 2014~2015 / 故 발차기공주....

나이런거하니/폰겜

by taitinncarp 2017. 4. 10. 23:30

본문

반응형

[똥이버클라우드에서 발굴해 낸 유물 올리기 프로젝트]


오늘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편

글 쓸려고 생각해보니까 왠지 섭종하지 않았을까.....싶어서 찾아봤는데....

아니나다를까......사망........ㅠㅠ

밑에 시즌2 있어서 들어가보니 이것도 사망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재밌게 했었는데.... 밸런스가 똥이라 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사이보그가 다해먹는겜.......ㅡㅡ

쉬이불 결제도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싸가 그렇지 뭐...

그래도 퍼드는 살려줘서 고맙다 쉐,,,뀌덜아,,,!~!!!!


발차기공주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저기있는 공주캐릭터가 쫄들을 발로 차면 그 쫄이 날라간 자리에서 스킬을 사용해서 적들을 죽여야 하는 ㄹㅇ 간단한 게임이다

앵그리버드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인터페이스 보면 대충 그거랑 비슷한 것 같다

쫄들이 날아가 도착한 자리에서 공격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근접캐릭은....솔직히 없어도 되는 게임이다....

잘은 기억 안나는데 아마 퍼드하다가 유입됐던것 같다

퍼드에서 이겜 콜라보를 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냥코랑도 콜라보 했는데 냥코는 살아남았다

갓갓냥코 차냥해~~




14. 11. 17

이겜은 뽑기확률이....졸라 개그지같았다....

캐릭터도 졸라 많고 낄수있는 템도 정해져있는데다 저런 6성무기는 당연히 존나 안나옴

심지어 저거는 근접캐릭무기임 (저 창 길이만큼 휘두름 ㄹㅇ)

좆망

이것이 갓본의 확률인 것입니까?


응똥


14. 12. 09

네다똥


14. 12. 22

똥이라 더 적을 말이 없다

나는 오직 사이보그를 먹기 위해 뽑기를 했기 때문에....

사이보그랑 비슷한 캐릭 하나 더 있었는데 그거는 접기 전에 먹었던것 같다


14. 12. 30

음 아마 이게 사이보그랑 비슷한 캐릭이었던...것...같기도 하고...아닌가...

그나마 똥중에 상급

그래도 사이보그미만잡


15. 01. 21

프리미엄 티켓을 넣고 돌리면 3성장비가 나온다

쓰...렉...


15. 02. 23

똫!!!!!!!!!!!!!


오 이건 좋은거임

사이보그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위에 괴물을 소환해서 일직선으로 쭉 그어버리는놈임

사이보그 나오기 전까지 잘썼음ㅋㅋㅋㅋ

근데 정작 사이보그먹은거는 스샷없네ㅠㅠ




발차기공주는 이제 끝 없어

내가 발차기공주 하고 나서 몇달 안돼서 업뎃 다 멈춰버리고 좆망행됐음ㅠㅠ

일판에는 스테이지 저~~~만큼 나와있는데 한판은 업뎃중단하고 ㄹㅇ 퍼블리셔가 방치플레이함

나 유입됐을땐 유저 꽤 있었는데 점점 접속일수가.....60일이되고......90일.......

그리고 나도 접었다......

솔직히 뽑기확률....너무창렬이었음ㅋㅋㅋㅋㅋ 그거도 현탐에 한몫함

좆망겜이라도...섭종하면 왠지 아쉽....ㅠㅠ

망전아아프지마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