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첩장 :: 바른손카드(바른손몰) 무료 청첩장 / 감사장 (답례장) 샘플 10종

이불밖의세상/무상의리뷰는없어요

by taitinncarp 2017. 7. 20. 15:40

본문

반응형

청첩장 시안을 뽑아 보려고 하던 찰나에...

울엄마 갑자기 하시는 말슴...

"결혼식 할때 밥만 묵고 가는 사람들 때매 답례장을 해야할 것 같은데..."

보니까 경상도 쪽에서 하는 관습이라고 하더라구용!! 난왜몰랐지..

울엄마 설명 : 결혼식 와서 축의금만 내고 가시는 분들에게 차비조로 돈만원 넣어서 주는 것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급하게... 감사장 샘플을...ㅋㅋㅋㅋㅋㅋㅋ받아보게 되었습니다...

감사장 샘플만 받긴 좀 뭐하니 청첩장도 두 개 넣어서ㅋㅋㅋ

다들 청첩장 샘플 받을 때... 답례장만 8장을 받는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례장 샘플은 바른손몰에서 받았어요.

바른손카드가 종류가 많더라구용! 덤으로 가격도 쌈!

그리고 바른손몰에서는 바른손 자체브랜드인 비핸즈, 더카드, 프리미어페이퍼 청첩장도 같이 보실 수 있어요.

왜 브랜드마다 홈페이지를 다 따로만들어놨는지는.......잘모르겠지만................어차피 같은회사면서.....



바른손카드는 이 안에 다 들어있었어요.

답례장 비율이 많아서 뚱뚱하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사실 왼쪽 위에 있는 저 새그림 있는 답례장....

넘기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두개는 기본 답례장이에요.

오른쪽 위는 팝업카드인데 특이하니 괜찮아요.

대신 약도가 뒷면에 그려져 있어서... 할려고 하면 조금 고민될듯...


솔직히... 왼쪽 위 감사장이 마음에 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로 하려고 샘플 받아봄ㅋㅋㅋㅋㅋ이번에도 다 정해놓음ㅋㅋㅋㅋㅋ

오른쪽 위 카드는 윗 사진 팝업카드 청첩장 접은 모습이에요.

바른손카드 디자인들은 대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예쁘고...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의 청첩장은 포켓 형식인데 앞면 뒷면이 달라요. 앞면은 드레스, 뒷면은 턱시도예요.

왼쪽에 있는 게 청첩장 내용물이에요.


뒷면으로 해서 청첩장 넣은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괜찮았는데 오빠는 별로래서 패수


여기도 기본~보통 라인 답례장이에요. 종이 재질은 여기까지 모두~ 동일합니다.

대신 윗 사진의 새 그림 답례장이 종이가 아주~~조금 두꺼워요. 체감상 20g 정도..

사실 답례장을 셀프로 제작해보려고 인쇄소에서 종이 샘플까지 받아봤는데...

어째서 대례지는 200g만 나오는 지 모르겠어요..ㅠㅠ

집에서 잉크인쇄하기엔... 중간에 잉크 다 떨어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끔찍한 일이 일어날 테니...

그냥 피로연 간지만 셀프로 하는걸로ㅠㅠ

피로연 간지 제작기는 다음에 올릴게용. 곧 나옴!!


샘플 봉투들입니다.

왼쪽 위는 펄 코팅이 되어 있는 일반 봉투입니다. 속지가 붙어있지 않아요!!

오른쪽 위는 [진짜] 일반 봉투예요.

에 봉투가 속지 있는 봉투입니다.

개인적으로 봉투에 돈을 쓴다고 하면 펄 코팅 봉투를 할 것 같네요. ㅋㅋ


답례장 봉투 같은 경우는, 우리가 생각하는 속지+규격봉투가 아니라 일반 봉투만 있고,

속지 있는 봉투는 사진에 있는 가로형 봉투만 있는 것 같아요.

저흰 그냥 답례장 접어서 그 안에 돈을 넣기로 결정했어요.


샘플 신청하시면 같이 오는 쿠폰들과 카탈로그입니다.

왼쪽부터 롯데면세점 쿠폰, 쿠첸 주방용품 쿠폰(해당 모델 한정인 것 같아요), 골든듀 카탈로그,

하단은 바른손카드 브로슈어예요.


사실 샘플을 받아봤지만.... 마음에 드는건.... 이번에도 정해져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그림 답례장도 넘 귀여운데ㅠㅠ이건 좀 고민해봐야 할 것 같아요.




바른손몰 홈페이지

http://www.barunsonmall.com/main.as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