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드메 준비 :: 이공웨딩

이불속세상/무상의리뷰는있어요

by taitinncarp 2017. 11. 14. 16:58

본문

반응형

추석에 결혼식에 아빠 기일까지 3콤보 먹고나니 정신이 없네요ㅜㅠㅜ

결혼 과정에 있어서 두번째로 중요한!!! 스드메 리뷰입니다.

첫번째로 중요한 건 웨딩홀입니다(ㅋㅋ)



결혼이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정보를 모으다 보면

웨딩공부다이렉트웨딩이니 하는 카페들을 자동으로 접하게 됩니다.

일단 인원수가 제일 많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공구카페라고는 하지만 이 카페들도 사실 웨딩업체에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지방에서는 웨딩홀에서 스드메를 제공하는 곳이 많은 편이지만

서울·경기권은 스드메를 따로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이 더 많기 때문에

웨딩업체들도 웨딩홀 섭외 따로, 스드메 패키지 따로 기획하여 수익을 내는 것 같더라구용.


저는 웨딩카페들을 쭉 가입해 본 다음....

카페들은 아직 믿을 수가 없어서....ㅋㅋㅋㅋ

분명 이런 다른 업체가 있을거라 생각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검색에 검색....

그리하여 이공웨딩을 찾게 되었는데요!!!



이공웨딩

http://20wedding.com/main.php


이공웨딩은 일단 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패키지 가격이 오픈되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패키지 내용은 다른 업체들과 거의~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플래너 비동행입니다. 이건 공구카페들도 마찬가지예요.

플래너 동행비가 빠지기 때문에 이런 합리적인(!) 가격이 나오는 거겠죠..?


이공웨딩은 대신 웨딩촬영을 진행할 스튜디오에 따라 패키지 가격이 다른 것이

다른 업체들과는 다른 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고 정말 후기도 찾아볼 수 없는... 그런 스튜디오가 아닌

검색하면서 한번쯤 보셨을 법한 스튜디오 몇 곳을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이공웨딩에서 스드메를 진행하게 된 계기는...

서칭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모르고 간 웨딩박람회에서 거의 250만원에 육박하는.....

그런 스드메 패키지를 상담받고 왔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완전히 히키니트여서 플래너님이 동행하고.. 막 그런게 부담스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가격이고... 플래너님이랑 계속 연락도 해야하는 그 상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ㅋㅋㅋㅋ

그래서 이런 비동행 업체를 찾게 되었어요.


그리고 박람회에서 봐뒀던 S스튜디오가 포함된 곳이어야 했기 때문에!!ㅋㅋㅋ

제 조건에 딱!!맞는 곳은 이공웨딩이더라구용ㅋㅋㅋ



홈페이지에 상담신청을 남기고

전 남친 현 신랑을 데리고 논현역으로 갔습니다.




상담받던 날 당일 사진이에요.ㅋㅋㅋㅋㅋ

이공웨딩은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대표님 및 직원분들이 살뜰하게 잘 챙겨주십니다.

상담도 재미있었구요ㅋㅋㅋㅋㅋ저희가 웨딩홀을 못 찾아놨다는게 함정이지만......음.....


옆에 있는 웨딩드레스는 시착도 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구경만ㅋㅋㅋ

처음 들어가면 넓은 카페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플래너님께서 이렇게 상냥하게ㅜㅜ응대해주십니다.....

결국 저날짜가 아닌 한달 앞서서....웨딩촬영을 했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웨딩홀 알아볼 때를 생각하니 갑자기 토가 나오네요....ㅎ....ㅋㅋ;;ㅋㅋㅋ




그리고 웨딩촬영 당일!!!

사실 상담받고 나서 3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대표님이 스튜디오에 오셨었는데 순간 기억이 안나서....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


그 날엔 그냥 사진 찍어주시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플래너님께서 동영상을 보내주시길래 봤더니 웨딩촬영날 찍어가셨던 거였어요ㅋㅋㅋㅋㅋ

동영상으로 찍고계신 것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스튜디오가... 많이 러블리한 컨셉이기 때문에.... 제 얼굴엔 경련이 일어났는데...ㅋㅋㅋㅋ

동영상으로 보니 좀 오글거렸지만 그날 있던 일이 마구 떠오르더라구용ㅋㅋㅋㅋ

덕분에 식전영상이 2개가 되어서!! 피로연에서 잘 써먹었습니다ㅋㅋㅋㅋ

식전영상 하나만 하는 것 보다 훨씬 좋았어요ㅋㅋㅋ지루하지도 않고!!

결혼식장에서는...틀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보냈으니 틀었겠죠?ㅋㅋ




저희 계약내용이에요!!!

저희가 진행했던 S스튜디오 이벤트 패키지는 이제 없네요. 허허헣

지금은 거울과창, 서울숲사진관 스튜디오 이벤트 패키지가 진행중인 것 같으니

저 두 곳에서 웨딩촬영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공웨딩에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제 스튜디오에 액자 좀 찾으러 가야 하는데...하하....언제가지....ㅋㅋㅋㅋㅋㅋ

자꾸 까먹게 되네요....내 액자 어딘가에 짱박혀 있겠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