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는게임/콤겜

(7)
마비노기 :: 2019 마비노기 판타지파티 유저 아티스트 후기 지난 글 19. 05월 19. 05월 5월 크로키 분량이 좀 많이 적어보이는데 사실 4절짜리 크로키북에다가 한 것도 있는데 귀찮아서 안찍었음.......ㅎ 다담달에 교육 끝나면 집에 들고와서 골라봐야겠음 그것도 그렇고 판파때 낼 일러스트 작업이.. taitinncarp.tistory.com 에서 마비기 유저 아티스트 당첨됐다고 썼었는데 드디어 행사 당일이 돼서 갔다왔음 근데 벌써 한달다돼가네 아ㅋㅋㅋ 선요약 : 이게뭐지 아 ㅋㅋ;;; 마비노기 15주년 판타지파티 행사장은 성수동 S팩토리 정말.....날씨가 좋다못해 불타죽을뻔한날이었다 거기다 감기가 일주일째 안낫고있어서 아주게갓았음 첨에 문자로 아티스트들 웬만하면 9시30분까지 오셔서 본인작품 확인하시고 머라머라왔는데 나중에보니 오후때 온 사람들도있고 그..
마비노기 :: 15주년 기념 2019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 공연 관람 후기 후...마비기 팬아트 그리느라 2주 꼬박 삭제당했다.......ㅠㅠ이제 다시 포스팅 열시미 해야징... 이벤트로 근근히 먹고 살아가던 어느날....오케스트라 티켓을 내손에! 이벤트 당첨일이 돼서 당첨확인을 해봤더니.... 띠요오옹....이때까지 수많은 넥슨캐시 이벤트들을 제치고 오케스트라 관람 이벤트에 당첨될줄은........ 상상도못한것이었다........그동안 조124123같은 수상한 소년의 부탁 이벤트 하느라 맨날 탈점2를 돌던 기억이 스쳐지나가면서 만감이 교차했다...야 이게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면 조스바캐릭터는 입장만 시키고 몹을 한마리도 안잡아서 이벤트 응모도 못했는데생각해보니 아버님 명의여서 당첨됐어도 오바는 못갔을것ㅎ 그래서 혼자갔다...흑흑....이게 다 오빠 혼자 마블 시리즈 ..
마비노기 :: 미스틱 패스파인더 타이틀 획득 & 페스 피아다 (페피) 매어 간이 공략 이제는 허벌 타이틀이 됐지만출시 당시에는 핫했던 일찐타이틀 [미스틱 패스파인더]...처음 나왔을 때에는 모든 파티 맥컷이 1200/1400정도로 높은 편이었지만일곱 번의 악몽과 되살아난 허상 미션이 생각보다 허벌인 게 소문나서18년 12월정도서부터는 1100/1300파티도 많이 생기게 되었다.대신 페스 피아다는......ㅎ.......RG??? 마비노기의 공제마비노기 파티 모집 공제에서 1100은 주무기 맥뎀(인간, 자이: 양검 및 랜스, 쌍검 등. 이 때 너클은 범죄였음ㅎ;; / 엘프: 활), 1300은 체인 맥댐을 뜻하며, 인챈트 옵션을 받기 위한 버프(마나실드 등)를 제외한 모든 버프효과가(전장 및 특수악보, 지속 시간이 1일 미만인 물공포;프리시즌 기간에 가끔 버프효과를 줄 때도 있는데, 이때는 ..
마비노기 :: 엘프 몽환의 라비 던전 판타즘 브레이커 따기 (엘프 루타즘) 마비기는 이제 완전히 석상 체제로 돌입했기 때문에 마비글을 뭔가 하나씩 쓸것임ㅎ아~~똥겜 할게없네~~컨텐츠가부족하네~~~ 마비기에서 인기 있는 타이틀 중에 하나인 [판타즘 브레이커].........나역시 든찐들이 끼고있는게 너무 부러워서 언제쯤 딸 수 있을지 침만 질질 흘리고있었따당시의 나는 엑조디아를 하나씩 맞춰서 드디어 맥1000이 넘었고지금쯤이면 덤벼도 괜찮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슬슬 들기 시작해서 츄라이 해보기로 해따 이때가 9월 11일이니까 아포칼립스 패치하고 새로운 던찐타이틀 '미스틱 패스파인더'가 생겼을 때인데 이때 미패파는 개씹고수들만 가는 던전이라서 그때의 내가 딸수는 없었고ㅎ.....상대적으로 만만한 판타즘부터 따기로 마음먹었다솔지기 판타즘도 없으면 마비기 안해본것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마비노기 :: 마비노기 이번주 결산 정확하게는 이번주가 아닌 저저번달 현탐와서 접기전 것도 있음 원래 최공 15렙짜리 쓰고있었는데역시 남자...아..아니...게이머라면 20렙을 써야지 싶어서 돌렸음그랬더니 최공 18렙이나와서 흠....................................하다가 또돌렸음개좆망함 ㅋㅋ후...................... 결국 오빠계정에 들어있던 돈으로 한뭉사서 유사단일 만들었음....(사실 내가 알반에서 앵벌이해서 모은돈임ㅎ)흑흑......그래도 아직 관타즘없는 찐따라서 기분짱조은것이애오이것만 있으면 와타시도 루타즘 딸수있는데수웅~ 그리고 현탐와서 잠시 휴식기..............(한달) 나는 시험의동굴 이벤트 처음하는거라 타이틀따러감첨에 들갔는데 마스터리치 개씨ㅃㅅ꺅기때문에 죽어서나왔는데마침 아..
마비노기 :: 마노비기 복귀해서 한것 마노비기를 접은 지 어언 4년아브네아 낚시 이벤트할때 들어갔는데왠지모르게 재밌어 보여서 퀘스트 몇개 깨다보니 눌러앉아버림....아..너무 많은 것들이 바뀌어서 적응하는데 개힘들었따........후......아는놈들도 싹다접고 두놈인가밖에 안남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솔플~~ 누렙 7천 캐생성 8년만에 그방하드 처음깸;;;호곡;;;체인넘모조아요~~ 이 사이에 좆1같은 인형술 올1랭 찍었는데스샷이 없는걸 보니 진짜 좆같았던것 같음나를 접게 한 근본적인 원인좆 형 술씹새근데 옛날보다 수련하기 존나 쉬워짐 ㄹㅇㄹㅇ요즘은 겜도 아니자너~ㅋㅋ 분해 9>1>마스터찍음 스팤크 E>마스터 곰곰쟝이 훈지해준 구원활지금은 6강임 메인퀘에 루아집 가는 게 있어서 뚫어놓음정작 내가 쓴 적은 없음 오직 솜씨만을 ..
던전앤파이터 :: 2015 던파페스티벌 + 스베누 아쿠아 스플래시 뒷북후기동생이 던파유저인데 이번에 던파페스티벌 당첨됐다고 같이 갔당 서울랜드에서 해서 울집에서 한시간밖에 안걸림 개꿀! 비오는건 안꿀!대공원역에서 내렸는데 어째 전부 던파하게 생긴 사람들밖에 없음....ㅋ....시발부끄렁! 이거 찍을라는데 비 갑자기 존나옴 시발 대공원 안에 있는 호수인가 보다.(서울랜드 처음옴)촌년.. 이것도 사실 밝아보이지만 비 쑤오아오아아아아아아하고 오고 있었음..ㅠㅠ 망고식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땡기고 입장함 꽤 앞자리였는데 왼쪽구석탱이여서 모가지아팠음밖에서 2행시 3행시 지은거 틀어주는 장면저거 말고도 웃긴거 많았는데 자리 정리하느라 잼는거 못찍음.. 지옥의 춤사위 왠지 모 갤러리 현피 동영상이 생각났다 하앙 레바쨩...♡ 레바님 어딨습니까!!!!!!!!!!!!!했는데프레스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