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불밖의세상/먹고다님

(7)
상수역 맛집 ∥ 만뽀스키야키 총본점 3월 말 내 생일때 다녀온 곳 상수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나는 홍대쪽에서 걸어왔는데 의외로 멀리서도 잘 보였음 생일날 뭘 먹을지 엄청나게 고민 많이 했는데 첨엔 우리의 사랑 참치먹으러 갈까 하다가 이무렵에 기음갤에서 자꾸 스키야키 해먹었다는 글들을 너무 많이 봐서.... 논현역 맛집 ∥ 우제홍참치 또 작년 이맘때쯤에 교토 갔다온 것도 생각나고 해서 일본여행뽕 엄청나게 차올랐는데 일본 여행 - 교토 ∥ 1일차_ 김해공항 & 교토고쇼(교토어소) (上) 스키야키집 어디 없나...해서 무작정 찾아보다가 가격도 적당하고 상수역이면 집에서도 멀지 않아서 만뽀스키야키로 결정했따 상수역 갔다가 근처에 김풍이 운영한다는 옾카페까지.....ㅋㅋㅋㅋㅋ들르면ㅋㅋㅋㅋ좋을것ㅋㅋㅋ같아서ㅋㅋㅋㅋ 마비기 템 팔린..
합정 크레이지카츠 선지도 후감상 사진 날짜를 보아하니 작년 1월에 다녀왔음ㅎ 진구들이랑 신년회 하느냐고 모여서 가기로 했음 메뉴는 동까스....... 동까스 하면 유명한 안즈가 있지만 안즈는 단체로 몰려가기엔 너무 비사니간....ㅎ 친구가 강력추천해서 비슷하게 맛있고 (상대적으로)싸다고 소문난 크레이지카츠로 가기로 했다 그때는 동까스 먹을 생각에 신나서 몰랐지.....흠....그런일이 일어날줄은..... 아무튼 진구들이랑 5시?쯤 합정역에서 만나서 크레이지카츠로 이동 거리는 흠... 멀진 않은데 골목에 위치한 데다 반지하이기 때문에 눈에 잘 안띄는 것이 단점 도착했는데 이미 줄좀 서있고 안은 만석이었음 wow 손님 구성은 거의....거의 커플....여자끼리 와도 커플.... 우리는 6명이었기 때문에 밖에서 봤을 때 왼쪽의..
의정부 평양면옥 너무 유명한집 의정부 평양면옥 본점 사실 9년전에ㅋㅋㅋㅋㅋ먹었는데 옛날글 백업겸.... 사진정보에 의하면 100826....오우야;;;너무유물이자너;;;나도 20살일때가 있었는데...흑흑...스무살의 와다시는 서울 올라왔으니 내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유명한 집은 한번씩 가보고 싶었는데이때도 유명했던...의정부 평양면옥..........이 집에서 파생된 여러 냉면집이 있었지만 그래도 원조 맛을 한번 봐야지 하는 마음에 의정부 평양면옥으로 갔었따글고 집에선 여기가 젤 가까웠었음ㅋㅋ 회룡역에서 내려서 쫌~~걷다가 좌회전 했더니 마주보는 큰 냉면집과 고깃집이 있었따(2010년)사실 잘 못보고 쪼금 더 걸어갔다가 ㅅㅂ어디야 하고 돌아보니 있었다ㅋㅋㅋ그렇게 큰데 왜 못찾았지...요건 로드뷰 안보고 그냥 기억 끄집어내..
노원 롯데백화점 국수사 예전에 도봉 살때 심심하면 노원 롯데백화점 갔었는데당시 롯데백화점 9층에 있던 국수사 라는 일식집.도봉산을 떠난지 어언 4년...지금은 없어지고 스시노백쉐프로 바뀐듯......ㅜㅜ가끔 용돈 남으면 맛있는거 먹고싶을때 지하 회전초밥집이나 여기 둘중에 한곳 갔었음 12. 12. 10에 먹은 것6년전에 먹은거라 죄송합니다!연어구이 정식인듯.가격은 아마 12,000원 안넘었을 것임왜냐하면 그날 할인메뉴로 먹고 오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그래도 맛은 상당히 괜찮았는데..........ㅜㅜ없어졌다니.....근데 내가 주로 백화점을 늦은 점심쯤에 가서 그런진 몰라도 여긴 갈때마다 한산했었음그래서 창가쪽에서 먹었는데 전망은 노원역과 도봉면허시험장이 보이는...삭막한 도시뷰.....ㅎ밥은 원래 혼자 먹는 것이다 13. 04...
논현역 & 신논현역 맛집 ∥ 우제홍참치 18. 04. 15 친구들이랑 고터에서 만나서 한놈이 참치먹자길래 참치집 찾느라 신논현역까지 감8시 반쯤 되니까 참치집들 다 문닫아서 으아시발하면서 걷다가 우연히 발견함 우리는 왜 강남에서 만나면 역 1개이상은 헤멜까?ㅅㅂ것도 도보로ㅡㅡ이제 늙어서 도보는 힘들다구~! 아무튼 운좋게 발견해서 들어갔는데역시 참치라 생각했던 가격(인당 3만원초반)보다 쫌 비쌀것 같아서"ㅋㅋㅋ이제 앉았다가 메뉴판 펼쳐보고 일어나면됨ㅋㅋㅋㅋ"하면서 앉았는데의외로 3만..........8천원인가...여튼 4만원은 안돼서 "아 이러면 궁디 반쯤 뜨는데??"해서 "일단붙이자 ㅅㅂ~"하고 반쯤 들었던 궁디를 앉혔음백수그지+노예3놈+반백수1놈 조합이라 제일싼것 먹었음무한리필 됨 접시가 좀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큰접시임ㄱㅆㅆㅆㅆㅆㅆㅆㅆㅅㅌ..
봉피양 신월점 선위치 후감상 오랫만에 비루한 일상글... 8월 18일에 간 봉피양신혼집 가서 치수재고 뭐하고 하느라 밥을 못먹었는데그 전 주에 우래옥에서 냉면뽕 맞아서 냉면이 졸라 먹고싶었는데 마침 신월동에 봉피양이 있대서 마감전에 ㅈㄴ 후다닥 감울집(까치산)에서 버스로 한 30분? 정도 걸린 듯도착하니까 딱 20시 45분이어씀...훈자온손님...나.... 홀...정리중.... 2인테이블은 아재랑 아줌니랑 고기 열시미 먹고이씀....나도 고기먹고십펐따.... 맛은.....음....물론 봉피양도 맛있었지만 아직 내 냉면인생에서는우래옥>>>>>>>>>>>함경면옥>>>>>>유진식당>>>의정부평양냉면, 봉피양, 기타등등인듯함경면옥의 자극적인 육수는 이길수가없다.....ㅅㅂㅅㅂ생각하니까 또 침고이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에 거..
100629 어딘가에서 먹은 회 의정부? 쪽에 있는 횟집.. 방학동쪽이었나... 잘 기억안남..쯔께다시 많이나오고 회는 그냥저냥부모님이 거제도사람이셔서 별로안조아하셨슴 비싸기만하고 노맛이라고ㅋㅋㅋ비싸긴 한 건 ㄹㅇㅍㅌ